오늘의 프로야구 순위..JPG





롯데 우승 가즈아!


ㄷ ㄷ ㄷ ㄷ ㄷ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19
  • 멋짐이 2018/04/06 22:32:44

    놋데 저거사실임?
  • 답글

    Oranges 2018/04/06 22:33:49

    [멋짐이]사실 입니다
  • amethyst 2018/04/06 22:33:25

    노떼 관중들 내일도 지면 사고 칠 듯.
  • OTTOZ 2018/04/06 22:33:31

    롯데 뒤로 우승하려고 독하게 마음 먹었네요
  • 瑞-雪 2018/04/06 22:36:14

    롯데 11승으로 봄~
  • [맨밥] 2018/04/06 22:36:49

    추천 : 1

    1승 12패까지 ㄱㄱ싱
  • 6시_내고환 2018/04/06 22:37:20

    추천 : 1

    올해도 우승은 키아!
  • sbtkdiu 2018/04/06 22:37:46

    추천 : 2

    롯데 1승이 옥의티 네요 ㅎㅎ
  • 답글

    박근혜2년이18년 2018/04/06 22:41:35

    [sbtkdiu]그1승이 엔씨에게 얻은거 ㅋ
  • 프리밍 2018/04/06 22:41:50

    조만간 감독 바뀔 듯
  • LV.7_Nick 2018/04/06 22:42:18

    롯데에 1승 헌납한 팀은 존심 상할듯.
  • 답글

    자유로운악마 2018/04/06 22:59:38

    [LV.7_Nick]하필 그 팀이 1위 NC ㄷㄷ ㄷ
  • ㆀ봄비ㆀ 2018/04/06 22:42:38

    추천 : 2

    SK, NC, 두산, KIA가. 4강 갈 것 같은데....ㅎㅎ
  • 꼴떼부르스 2018/04/06 23:00:44

    ㅜㅜ
  • 다비드쌍 2018/04/06 23:04:33

    웃음후보 롯데ㅋㅋㅋ
  • Prof. 2018/04/06 23:05:36

    추천 : 1

    롯데 이번 생은 글렀나봐!
  • 로린마젤 2018/04/06 23:10:12

    구쥐와 십데의 차이는 엄청난 것이었습니다.
  • 내공제로 2018/04/06 23:21:16

    크트와 화나가 분전중이네요.
  • 주뫼 2018/04/07 00:26:50

    롯데가 요즘 잘~~~~~ 하네요
    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