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우리가 이제는 할아버지라는 명백한 증거甲.



..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21
  • 웃어라오호츠크해야 2019/10/21 22:25:26

    추천 : 4

    고니야 지팡이좀 찔러봐라
  • 마네킨피스 2019/10/21 22:25:34

    공룡
  • DAL.KOMM 2019/10/21 22:25:43

    추천 : 8

    성격 드럽네 잘된듯
  • 로맨틱시티 2019/10/21 22:25:56

    추천 : 7

    웜퇘지것이 뭐라고 주절대던 말던 노관심요 ㅋ
  • FeelSpecial 2019/10/21 22:26:17

    추천 : 3

    데시 받은게 기분좋아서 저런가봄
  • Badinerie 2019/10/21 22:26:48

    추천 : 11

    구라일듯...
    예쁜애들은 착해 ㄷㄷㄷ
  • 아이리스레이아 2019/10/21 22:26:51

    추천 : 2

    글을 다 읽고 나니 내가 암모나이트 된 기분이네
  • OHLL 2019/10/21 22:26:51

    나중되면 84년생도 없음류
  • ※성불구※ 2019/10/21 22:26:54

    추천 : 1

    남자가 썼네
  • FIGARO™ 2019/10/21 22:26:59

    우리가모든적을다물리칠수있다.TXT
  • 팩폭상담 2019/10/21 22:28:00

    눈 몇번 감으면 3년 후딱 가는데 ㅋㅋㅋ
    본인 상폐 화석 되기 일보직전인거 모르네
  • 산복도로사진쟁이 2019/10/21 22:31:10

    ㅋㅋㅋㅋㅋㅋㅋㅋ
  • STFU 2019/10/21 22:40:04

    3살 차이에 아재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 형곡동사는박홍렬 2019/10/21 23:05:30

    니가 이런식으로 내 순정을 짓밟으며는. 마 그땐 내가 깡패가 되는거야! 내가 널 깡패처럼 납치라도 하랴!!?
  • rhecus-youn 2019/10/21 23:06:20

    추천 : 1

    좀만 나이먹으면 돈좀 있는 연상 찾을꺼면서 ㅉㅉㅉ
  • moveableFeast 2019/10/21 23:16:41


  • 자연인차차 2019/10/21 23:17:06

    돈맛알면 ㅋㅋㅋ
  • 미중망 2019/10/21 23:31:50

    심지어 저 글 2017년도 글임
  • Marchosias 2019/10/21 23:59:29

    써글..
  • 고달사지부도 2019/10/22 00:04:13

    94학번이면 심하다고 생각했는데 94년생 ㅠㅠ
  • 뭐라는거야 2019/10/22 00:14:01

    추천 : 2

    너희 젊음이 너희 노력으로 얻은 상이 아니듯, 내 늙음도 내 잘못으로 받은 벌이 아니다

오늘의 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