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과 대화하는 벤투.gif




이강인과 대화하는 벤투.gif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27
  • flvindlsy 2019/06/12 17:48:31

    추천 : 3

    로버트 드니로와 영화찍는 줄. ㅋㅋ
  • 답글

    flvindlsy 2019/06/12 17:49:34

    추천 : 2

    [flvindlsy]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는 어느정도 공통점이 있다드만.. 맞나요?
  • 답글

    4&1 2019/06/12 17:52:56

    추천 : 1

    [flvindlsy]거의 같은 언어죠. 서로 서로 대화 아주 잘 통하더군요.
  • 답글

    레머스 2019/06/12 17:53:54

    추천 : 1

    [flvindlsy]네, 볼리비아 기사님이 운전하며 스페인어 하는데 브라질 애들이 알아들었어요.
    거꾸로도 마찬가지ㅎㅎ
    은근 웃기더라구요^^
  • 답글

    flvindlsy 2019/06/12 17:55:09

    [4&1]그렇군요. 재밌네요.
  • 답글

    flvindlsy 2019/06/12 17:56:25

    [레머스]ㅋㅋㅋ 신기하군요.
  • 답글

    혼지예음병 2019/06/12 18:11:36

    [flvindlsy]+ 이탈리아어도 일맥 상통하죠...
  • 답글

    재경아빠 2019/06/12 18:14:33

    [4&1]사투리 수준임 우리나라로 치면
  • 답글

    Riesling* 2019/06/12 18:21:05

    추천 : 1

    [4&1]무슨 소리 하세요 ㅋㅋㅋ셋다 달라요. 제가 대학때 이탈리아인 두명이랑 스페인계 한명 그리고 브라질애랑 살았는데 못알아 듣는다고 했어요 스페인이랑 이탈리아어는 비슷한 부분이 있지만 일부만 알아 듣는 편이고. 다행이 넷다 스페니쉬를 다 구사해서 대화는 했구요 ㅎㅎㅎ 뇌피셜 죽이네요 ㅋ
  • 답글

    재경아빠 2019/06/12 18:49:09

    추천 : 1

    [Riesling*]포루투칼어와 스페인어는 말통합니다. 이태리어는 아닌걸로 알구요. 미국있을때 브라질애들이랑 스페인애들 약간 서로 물어 가면서 대화하는거 많이 봤습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사투리 수준으로볼수도 있다고 스페인어 전공한 미국애가 이야기 하던데..
  • (소) 2019/06/12 17:48:57

    둘이 말 통함?
  • 답글

    청순채원 2019/06/12 17:49:30

    추천 : 1

    [(소)]스페인어
  • 답글

    냐용이 2019/06/12 18:13:40

    [청순채원]이강인 스페인어
    벤투 포르투갈어
  • 답글

    Riesling* 2019/06/12 18:21:36

    [냐용이]벤투가 스페인어를 하는 겁니다
  • 답글

    술아머해 2019/06/12 18:54:51

    [Riesling*]누가 맞는거에요 ㄷ ㄷ ㄷ ㄷ
  • 액션감기 2019/06/12 17:58:40

    이탈리아어도 비슷한거 많던데
  • ▶◀Resistance 2019/06/12 18:07:19

    스페인어랑 포루투갈어는 틀릴텐데
  • 답글

    Riesling* 2019/06/12 18:22:06

    추천 : 2

    [▶◀Resistance]완전 다르죠. 근데 위에 둘다 같다 심지어는 이탈리아 어도 알아 듣는다는 뇌피셜
  • 답글

    재경아빠 2019/06/12 18:52:55

  • 답글

    재경아빠 2019/06/12 18:53:07

    [Riesling*]일상대화 가능한 수준으로 알고 있어요..
  • 방탄노년단 2019/06/12 18:16:18

    근데 이강인인가 저 친구는
    생각보다 좀 노안인편이네요 ㅋㅋ
  • 배드서퍼스클럽 2019/06/12 18:16:44

    교육받은 포르투갈 사람들은 스페인어 잘하더군요.

    언어도 비슷하고 스페인 영향을 많이 받아서인듯하더군요. 제친구가 브라질 포르투갈 이중국적자인데 스페인어 무쟈게 잘했슴
  • 답글

    Riesling* 2019/06/12 18:22:34

    [배드서퍼스클럽]그니까요. 스페니쉬를 잘하는건데...
  • 답글

    재경아빠 2019/06/12 18:53:34

    [Riesling*]저건 스페니쉬를 잘하는 걸지 몰라도 서로 알아듣는 일상대화 가능합니다.
  • Magic94.9™ 2019/06/12 18:20:44

    추천 : 1

    참고로 스페니쉬 애들이 아랍애들 말 꽤 알아듣는 것도 신기하더라구요
  • 답글

    핵심정리 2019/06/12 18:31:20

    [Magic94.9™]스페인이 아랍 식인지였으니까요? 아마도
  • 답글

    Magic94.9™ 2019/06/12 19:23:23

    [핵심정리]네, 그때 언어에 많은 영향을 받았데요~

오늘의 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