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기 당했습니다 완전 ㅂㅅ 입니다ㅜ



1.중고나라 문자 주고 받고

사기꾼이란거 알게 되어 문자 중단



2.장터에서 문의후 계좌번호 달라고함


이와중에 중고나라 사기꾼이 계좌번호 보냄


어디에 홀렸는지

계좌번호 받고 입금함


입금후 4시간 지나서 문자내역 보다가

중고나라 사기꾼에게 입금한걸 알게됨


진짜 이런 바보중에 ㅅ

모지리 ㅠㅠ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72
  • 제발망했으면 2019/01/11 19:04:34

    추천 : 16

    대단하다...
    
  • 답글

    아암~이래야자게이지ㄷㄷㄷ 2019/01/11 19:54:59

    [제발망했으면]8
    
  • 험프리박 2019/01/11 19:04:35

    어쨌든....
    신고부터...
    
  • [∀]연세테너 2019/01/11 19:04:44

    추천 : 1


    
  • 께로피 2019/01/11 19:04:58

    추천 : 2

    그런날도 있죠... 술한잔 드시고 잊어버리세요.
    
  • 퇴근하고싶네요 2019/01/11 19:05:09

    추천 : 1

    액수가 어떻게되요???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19:05:38

    추천 : 1

    [퇴근하고싶네요]30입니다 ㅠㅠ
    중고나라 사기꾼은 27에 올렸는데 ㅋㅋㅋ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19:06:20

    추천 : 5

    [無所有燮]장터판매자님 30에 올리셔서 30입금
    차라리 27 사기당했으면 덜억울한데
    오늘 미치겠네요 ㅜ
    
  • 답글

    기억저장so 2019/01/11 19:44:23

    추천 : 1

    [無所有燮]인출전에 신고하면 통장에서 못뽑게 할수있을걸요
    
  • 답글

    제발망했으면 2019/01/11 20:02:07

    추천 : 1

    [無所有燮]그래도 3만원 아꼈네요....ㅊㅋㅊㅋ
    
  • 답글

    Enoch™ 2019/01/11 20:15:13

    추천 : 4

    [제발망했으면]3만원아낀게 아니지 않나요/ 3만원 더 사기당한건데
    
  • 답글

    ★술병자리™ 2019/01/11 20:15:46

    추천 : 2

    [제발망했으면]뭔 3만원을 아껴, 30 날렸는데, 뭘 축하에요...
    
  • 답글

    Rock`nRoll 2019/01/11 20:28:26

    추천 : 3

    [제발망했으면]난독증 ㄷㄷㄷ
    
  • 느림보(Slowman) 2019/01/11 19:05:40

    아...ㅜㅜ
    
  • 미역다시마 2019/01/11 19:05:42

    액수가 크질않길 바랄게요..ㅠㅠㅠㅠ
    
  • 파즈 2019/01/11 19:05:49

    빠른신고 ㄷㄷㄷ
    
  • 조껍데기술 2019/01/11 19:06:02

    추천 : 7

    뭐하고 잊으세요
    
  • 답글

    이지* 2019/01/11 19:07:05

    추천 : 3

    [조껍데기술]뭐하다 " 그돈이면 .."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19:07:08

    추천 : 23

    [조껍데기술]하 ㅠㅠ
    지금 지하철인데
    여기서 치기에 좀 그렇습니다
    
  • 답글

    채움반대비움 2019/01/11 20:02:13

    추천 : 22

    [無所有燮]그냥 치세요 이해해줄겁니다. ㅠ_ㅠ
    
  • 답글

    토마토망 2019/01/11 20:32:08

    [채움반대비움]딸방조죄
    
  • 답글

    zizi1 2019/01/11 21:25:20

    [채움반대비움]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 답글

    [D810]깐도리 2019/01/11 21:38:12

    [채움반대비움]그러다 공연뭐죄로 300만원 날릴수도..ㄷㄷ
    게다가 맞은편에 여자가 있어서 수치심이라도 느끼게 했다간 법정구속...ㄷㄷㄷ
    
  • 험프리박 2019/01/11 19:06:24

    추천 : 1

    이건 아무리 봐도 이해 안됨....
    그냥 잊어버리셈...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19:07:43

    [험프리박]저도 미치겠습니다 ㅠㅠ
    뭐에 홀렸는지 ㅜ
    
  • mssql 2019/01/11 19:07:34

    추천 : 14

    바보이네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19:08:01

    추천 : 22

    [mssql]저 팩트폭격은 자제해주십시요
    
  • 답글

    미스터스미 2019/01/11 19:08:44

    추천 : 32

    [mssql]말을 바보처럼 하시네요
    
  • 답글

    조껍데기술 2019/01/11 19:09:45

    추천 : 13

    [미스터스미]같이 위로는 못할지언정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19:10:46

    추천 : 8

    [조껍데기술]괜찮습니다 ㅠㅠ
    싸우지 마시고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ㅠ
    
  • 답글

    아레스우 2019/01/11 19:14:00

    추천 : 21

    [mssql]댓글꼬라지하곤
    
  • 답글

    유송빠레 2019/01/11 20:04:54

    [mssql]ㄱㅁ
    
  • 뉴풀마기 2019/01/11 19:21:58

    추천 : 2

    ㅠㅠ
    
  • 핼리7214 2019/01/11 19:33:49

    추천 : 1

    계좌를 두 개를 받으셨나 보네요 ㅠ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19:41:06

    [핼리7214]아뇨
    장터 판매자님
    저한테 계좌 안주셨어요 ㅠ
    제가 착각하고 입금 ㅜ
    
  • 답글

    핼리7214 2019/01/11 19:46:58

    [無所有燮]아 저런!
    
  • Ŀarriνεε 2019/01/11 19:36:15

    아 이런일도 있구나
    위추요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19:41:29

    추천 : 1

    [Ŀarriνεε]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화이트비치 2019/01/11 19:37:56

    추천 : 1

    레젼드 사연입니다 10년후에도 남을 일이네요 위로드립니다 저도 다른이유로 30만원 사기당한적 있습니다 10만원 나가는거 였는데 더 고치라고 얘기하고 망가트린것이 돈안주고 버티다 가게 묻닫고 날랐습니다 ㅠ 위로 받으세요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19:41:53

    추천 : 1

    [화이트비치]고맙습니다
    올한해 행운 가득하길 소원할게요
    
  • LogicProX 2019/01/11 19:41:02

    추천 : 1

    위추드려요 ㅠㅠㅠㅠ
    
  • 사진찍는노래쟁이 2019/01/11 19:44:36

    중고나라 카메라 거래 안심번호로 택배거래하자고 먼저 하는건 99%사기 입니다
    입금하시면 ㅠㅜ
    
  • IsleofSkye 2019/01/11 19:47:20

    문자가 채팅형식으로 뜨지 않나요?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19:48:06

    [IsleofSkye]그초
    제가 바보이라
    대단히 큰 착각했습니다 ㅜ
    
  • 답글

    IsleofSkye 2019/01/11 19:52:57

    [無所有燮]위추드려요
    뭐에 홀리면 그렇게 되더라구요
    일단 신고는 꼭 하셔요
    잊어버리고 기다리니 몇달후에 잡았다고 경찰서에서 전화오더라구요
    파의자와 합의할 의사 있냐면서요 있다고 하니 제 전번을 피의자에게 주고 합의금 더하기 이자로 1.5바 받았습니다
    합의안하면 어떻게 되냐고 하니 동종전과가 있어 실형이 불가피하다면서 합의가 꼭 있어야 집행유예라도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 cooool~ 2019/01/11 19:48:16

    헐~~
    
  • ♡곰지♡ 2019/01/11 20:05:36

    내가 보기엔 사기꾼 = 판매자 같은데요.... 다시 잘 살펴보세요.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20:09:52

    [♡곰지♡]아니에요

    제가 장터 판매자님한테 무상기간 물어봤는데

    중고나라 사기꾼한테 답장이 계좌달라고하고 입금했어요

    빡도는게 중고나라는27만인데

    더 입금한거죠 ㅠㅠ
    
  • 채움반대비움 2019/01/11 20:09:18

    추천 : 3

    오늘일이 보약이 될겁니다.

    제가 옛날에 은행가는데 어떤 아저씨가 부르네요

    창고 정리하면서 나온 노트북이 있다고 새건데 사실거냐고

    그때 당시에 노트북에 스티커에 붙은 사양이 150~200만원일때

    50만원에 가져가라네요

    어찌해서 샀습니다. 집에 가져와서 뜯어보니 286

    웃기죠 말도 안되죠 왜냐면 usb단자도 없습니다. 시리얼포트가 있습니다.

    노트북만 한번 둘러봤어도 사기 맞을일 없었을겁니다.

    사기 맞은 이유가 뭔지 아세요 욕심에 눈이 멀었던겁니다.

    그다터 단 한번도 사기 맞아본적 없습니다.

    쌀수록 더 확인하고 샀거든요 오히려 그 사기꾼이 지금 생각해보면 고맙습니다.

    세상이 얼마나 무서운건지 욕심이 나 자신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줬거든요

    글쓴이도 뭐에 홀린것처럼 사기 맞았잖아요

    앞으로는 돈거래일수록 두번 새번 확인하고 살거잖아요

    오늘일이 보약이 될겁니다.

    어차피 일어난 일이고 되돌릴수 없습니다. 잊기 힘들겠지만 신고하고 잊으세요

    저런 사기꾼들 다 잡힙니다. 나중에 원금은 찾을수 있습니다.

    올해 액땜 한번에 다하셨으니 이제부터 좋은일만 생길겁니다.
    
  • 답글

    BigCho 2019/01/11 20:41:51

    [채움반대비움]한의원에서 보약 1주일치 금액이네요 ㄷㄷ
    
  • 자게이스™ 2019/01/11 20:09:47

    와...컬투쑈 사연감 이네요ㄷㄷㄷ
    
  • 승인아범 2019/01/11 20:11:18

    엊그제 지인도 중고나라 안전거래 사기에 700만 입금했었네요.
    
  • 답글

    3434343 2019/01/11 20:30:21

    [승인아범];;;;
    
  • Rock`nRoll 2019/01/11 20:29:24

    일단 경찰서부터 가십시다
    
  • shampooboy 2019/01/11 20:31:40

    캡쳐본은 어제 아는 분이 중고나라거래 느낌이상하다면서 저에게 사기꾼...qkz26 라는 아이디 가르쳐 달라해서 나눈 대화입니다. 여기 대화는 qkz26와 지인의 대화.아래는 카톡으로 저와 나눈 대화...
    
  • shampooboy 2019/01/11 20:32:03


    
  • shampooboy 2019/01/11 20:32:16


    
  • shampooboy 2019/01/11 20:32:27


    
  • 답글

    노란싹수 2019/01/11 21:01:45

    [shampooboy]pay.naver.paqe.com ??
    초면에 아이디 같았으면 어쩔뻔 ㄷㄷ
    
  • 답글

    shampooboy 2019/01/11 21:05:02

    [노란싹수]아이디가 같아도 입금안했죠....전에 저도 당해서..그래서 ㅜㅜ중고나라 거래안해요
    
  • shampooboy 2019/01/11 20:33:11

    한바탕 뭐라하고 나니...마음이 후련....저도 당한 기억이...중고나라...어휴...망했음
    
  • 늦은밤아래 2019/01/11 20:38:58

    30만원이면 배웠다 셈치고 잊으서요 ㅎㅎ
    
  • 김소위 2019/01/11 20:59:14

    왜..왜그러셧..ㅜ ㅜ
    
  • 풀먹는호랭이 2019/01/11 21:07:57

    일이 안될려면 이렇게 꼬일 때가 있어요. 너무 상심 마시고, 액땜했다 생각하세요.
    
  • SOBORU™ 2019/01/11 21:12:21

    저는 배송비까지 같이 송금하고 바보된적 있어서 심심찬게 위로를 드립니다
    
  • 아리수. 2019/01/11 21:14:55

    전 중고나라에서 2만원 사기 당한 후론 다시는 안 당합니다
    
  • [A7R3]Aguero™ 2019/01/11 21:18:18

    은행에 송금계좌 지급정지 신청하세요.
    
  • 케이투21 2019/01/11 21:22:08

    저도 중고나라 안합니다 사기당하고 ㅜㅜ
    
  • gawool2 2019/01/11 21:34:42

    경찰은 이런것들 수사는 하는건가요??
    교통딱지나 쳐 끊고 댕기지
    
  • 여행가방 2019/01/11 21:37:40

    위로 드립니다. 중고거래가 좋은물건 싸게 사는 이점도 있지만 사기 당하는 경우도 왕왕있어서 겁나기도 합니다. 저는 직접적으로 사기 당하진 않았지만 한번은 구매자가 받은 물건이 마음에 안든다고 돈 돌려 달래서 그럼 물건 돌려 달라고 했더니 못 준다더군요. 거래가 끝난 상황인데 며칠동안 전화로 괴롭혀서 결국 5만원 환불해 줬지요. 카메라. 렌즈. 스트로보 등 일괄 구매 해서 10만원 낮춰서 팔고,택배로 거래 한다고 해서 포장비, 택배비 3만원 들고, 또 5만원 환불해주고 진짜 물건 빼앗긴 느낌이었어요. ㅠ.ㅠ

    아무쪼록 힘내시길 바랍니다.
    
  • 호진아부지 2019/01/11 21:49:57

    그러니까 사기꾼이라서 거래 중지하고

    사기꾼 아닌 사람이랑 거래할려고 했는데 사기꾼이 계좌번호를 보내서

    거기다가 입금했다 이 얘기인거죠??
    
  • 답글

    無所有燮 2019/01/11 21:57:10

    [호진아부지]장터 판매자분한테 무상기간은 언제까지인지 문자
    사기꾼이 아까 아까 물어본거 때마침
    언제까지라고 보냄

    계좌주세요
    계좌받고 입금하고 주소보냄

    그러다 핸드폰 만지작 하다

    먼가좀 이상함을 알아챔


    무상기간 물어봤는데

    거기서 문자가 끊김


    어 입금했는데 뭐지?

    알고보니 사기꾼한테 입금

    사기꾼 매물27

    장터 판매자님 30

    27 사기당해도 빡도는데

    3만원 더 보내줌

    아우 지금 술 먹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