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인기열풍인 경차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60
  • 제발망했으면 2019/01/11 19:03:15

    추천 : 1

    스즈끼??
    
  • 파즈 2019/01/11 19:03:16

    추천 : 1

    란돌이 좋아하는분들 흥분할듯..ㄷㄷㄷ
    
  • 미쉘파이퍼 2019/01/11 19:03:42

    추천 : 5

    극호!!!
    근데 울 나라 경차 기준에는 안 될듯요.
    
  • 답글

    buechner 2019/01/11 19:31:41

    추천 : 16

    [미쉘파이퍼]일본 경차 규격이 우리 보다 작지요.
    
  • 답글

    하켄/론드라코 2019/01/11 20:54:31

    추천 : 1

    [미쉘파이퍼]레이보다 배기량, 폭, 너비, 높이 모두 작으면 경차 기준에 들어가는 것 아닌가요?
    
  • 께로피 2019/01/11 19:03:47

    추천 : 7

    짐 니 내 꼬시는거 맞제? 아 갖고프다아
    
  • 불법체류자 2019/01/11 19:03:50

    햐.. 이쁘다
    
  • 르로이사네 2019/01/11 19:03:51

    와 이거 이쁘네욥 ㄷㄷㄷㄷ
    얼마나 할려나 ㄷㄷㄷ
    
  • 미역다시마 2019/01/11 19:03:59

    이거 진짜 이뻐요 저도 돈만있으면 사고싶더라구요...ㅎㅎ
    
  • 답글

    잘났어정말 2019/01/11 19:17:47

    [미역다시마]근데 크기가 경차수준인가요?
    레이정도?
    
  • 답글

    buechner 2019/01/11 19:30:44

    [잘났어정말]경차 맞습니다.
    
  • 답글

    CraZCooL 2019/01/11 19:46:24

    [buechner]일본 내수 짐니는 660cc라서 경차이지만 우리나라에서 안팔릴거고, 반대로 수출형은 1500cc라서 경차 등록이 안되죠.
    
  • 답글

    Mr.B™ 2019/01/11 20:21:24

    [CraZCooL]보통 업자들 일본내수용 수입해 오더군요 병행수입
    
  • OHLL 2019/01/11 19:04:25

    추천 : 5

    전에 스펙보니 프레임 차대에 중량대 마력비가 싼타페보다 높더란 ㄷㄷㄷ 가벼워서 산올라다니면 재밌을득
    
  • 답글

    나나디 2019/01/11 20:42:52

    추천 : 1

    [OHLL]일본 경차에 가족 태우고, 서울의 경사진 곳(봉천고개 수준의 고개만 올라가봐도) 정도만 다녀도 그런 말씀 안하실거여요.

    일본은 정말 경차입니다.

    사람 타고 산에 못 올라가요.

    정말 차가 혹사당해서 차가 불쌍하다는 생각을 절로 하게 됩니다.

    평지에서는 타기 좋은데, 산길 오를 때는 그야말로 지옥입니다.

    4인 가족 탔는데, 경차라 힘이 딸려서 차가 안간힘을 쓰면서 간신히 기어올라갑니다.


    살다살다 차가 불쌍해보인 적은 일본 경차가 처음...ㅎㅎ
    
  • 답글

    OHLL 2019/01/11 21:11:31

    [나나디]윗글처럼 일본 내수는 0.6 이지만 수출은 1.5 엔진도 들어가요 ㄷㄷㄷ
    우리나라는 모닝터보가 100마력이 나오는데 일본은 64마력인가 제한이니 기어다니는게 맞겠죠 ㄷㄷㄷ
    
  • 디비딥! 2019/01/11 19:04:32

    이쁘네요 ㄷㄷㄷㄷㄷ
    
  • 르로이사네 2019/01/11 19:05:39

    20년만에 4세대로 새롭게 찾아온 2019 스즈키 짐니라니 ㄷㄷㄷㄷㄷㄷㄷ 대단하네요 ㄷㄷㄷㄷ
    
  • 르로이사네 2019/01/11 19:06:30

    추천 : 1

    국내 1800만원 예상한다네요 ㄷㄷㄷㄷㄷ 와 이거 사야하나 ㄷㄷㄷ
    
  • 답글

    Echeberry 2019/01/11 19:07:34

    [르로이사네]스즈키가 국내출시를 한다구요?;;
    
  • 답글

    시나매 2019/01/11 19:57:18

    추천 : 4

    [르로이사네]1800 만원대요.? 정발안되서 직수해야하고 비용예상 3000 이상으로 나올거같다고 하던디요 ㄷㄷㄷ
    
  • 내일뜨는해 2019/01/11 19:12:20

    스바겐.

    이쁘네요 ㅋㅋ
    
  • 「강군」 2019/01/11 19:20:50

    진짜 귀욥다요
    
  • CathyWoody 2019/01/11 19:23:33

    추천 : 5

    좌핸들 동시출시로 나오는듯ㄷㄷ
    
  • 답글

    Lv7.카메라없는자게이 2019/01/11 19:25:12

    추천 : 2

    [CathyWoody]와.....진짜 매력있는듯 ㄷㄷㄷ
    
  • 답글

    ㈜바나나안바나나 2019/01/11 19:36:13

    [CathyWoody]요간 유럽 버전이리 카데요
    
  • pigbear 2019/01/11 19:25:53

    추천 : 1

    수출용 1500뭐로 들여오면 될듯...
    
  • 조슈아™ 2019/01/11 19:28:53

    와.... 미쳤다 ㅋㅋㅋ
    
  • buechner 2019/01/11 19:30:10

    추천 : 1

    짐니 수십 애 동안 꾸준히 이름 유지하네요.
    미국엔 사이드킥으로 팔았던가???
    
  • CraZCooL 2019/01/11 19:30:56

    추천 : 1

    이게 대박이죠 ㄷㄷㄷㄷ
    
  • 답글

    CraZCooL 2019/01/11 19:32:02

    추천 : 6

    [CraZCooL]실차는 이렇게 차이나는 ㅋ
    
  • 답글

    crazywolf0 2019/01/11 19:59:49

    추천 : 1

    [CraZCooL]뜨헉 ㅡ ㅡ;
    
  • 답글

    ☞☜노올자 2019/01/11 20:12:13

    [CraZCooL]귀여워ㅋㅋㅋ
    
  • 답글

    만년과장오과장 2019/01/11 20:28:25

    [CraZCooL]카와이
    
  • 답글

    OHLL 2019/01/11 21:12:24

    [CraZCooL]아까 대형차를 경차로 왜 안만드냐는 글 있었는데 실존할 줄이야 ㄷㄷㄷ
    
  • 버니추 2019/01/11 19:31:32

    추천 : 2

    이번에 나고야 여행때 봣는데 진짜 이쁘더군용
    
  • 미쉘파이퍼 2019/01/11 19:36:29

    추천 : 2

    이거 국내에 정식 수입 되면 제일 먼저 사서 여기 자게에 인증 합니다!!!
    진짜 딱 내 스타일이네 ㄷㄷㄷㄷㄷㄷㄷ
    
  • 나에게고맙다 2019/01/11 19:36:46

    추천 : 1

    짐니 대박 이쁘죠 ㅋ~~~
    
  • [5DM4]휴지개 2019/01/11 19:37:20

    탐난다
    
  • 마르옹 2019/01/11 19:38:02

    추천 : 1

    내 눈만 이상한가...
    레토나랑 비슷한데...
    
  • 답글

    마르옹 2019/01/11 19:43:06

    추천 : 1

    [마르옹]아~ 레토나같은 스타일의 경차군요. 생각지도 못한 공략이네요.
    우리나라도 저런 다양성이 있으면 좋겠네요
    
  • AGRsports 2019/01/11 19:39:51

    저는 경트럭으로만족 ㅋ
    
  • 답글

    내가가께하와이 2019/01/11 21:05:31

    [AGRsports]
    
  • PizzaYut™ 2019/01/11 19:40:16

    우와. 겁나 이쁘네요. ㄷ ㄷ ㄷ
    
  • VITOGA 2019/01/11 19:40:29

    바로 사고 싶네요
    
  • reonidas 2019/01/11 19:48:24

    추천 : 2

    역시 국산차와 차이가 느껴지네요..
    
  • 개소리하고자빠졌네 2019/01/11 19:53:37

    가솔린?
    
  • 토비맥과이어 2019/01/11 19:55:33

    이런 지미 좋네요
    
  • [휴이] 2019/01/11 19:59:00

    들어와도 As 생각하면..ㅠㅠ 아 정말 이쁘네요
    
  • Skyline_GT-R 2019/01/11 20:16:02

    와...이건사야돼..
    
  • 센토우노 2019/01/11 20:16:48

    하악~♡
    
  • BigCho 2019/01/11 20:20:00

    예전에 혼다 S660 직수해서 가져왔듯이 누군가 가지고 들어올듯
    
  • 개발고양이 2019/01/11 20:29:59

    이쁜데... 실물 보고나니 그냥 미니 사는게 나을꺼 같더군요;; 개인적 생각입니다
    
  • 닑네임 2019/01/11 20:33:15

    경차라는건 배기량이 낮은거죠? 크기는 관계 없는거에요?
    
  • 답글

    pavlovsbcat 2019/01/11 21:30:33

    [닑네임]크기 제한있어용
    레이보시면 경차 규격에 최대한 맞게끔 늘려놓은거라
    비율이 좋지는 않죠
    
  • 동네춤꾼 2019/01/11 20:42:38

    이것도 많드라고요ㄷㄷ
    
  • 지끼 2019/01/11 20:51:26

    추천 : 1

    이 글 보고 검색해봤는데
    울나라에는 독일버전(1500cc 좌핸들) 수입 가능한데
    4~5천이라네요 ㅋㅋ
    1800정도면 세컨카 살려고 했는데
    저 돈이면 패스
    
  • 동후니~! 2019/01/11 21:09:22

    지바겐 맛이네요 ㅎ
    
  • 장풍파랑 2019/01/11 21:10:37

    직수입 할라고 알아보다가 검사비용등 온갖 세금 때문에 포기 했습니다.
    
  • 호랑이넥타이 2019/01/11 21:38:35

    너무 사고 싶어서 여기 저기 알아본지 몇년 된거 같네요 직수입 가격 4천대에 형성됨
    카페주소 공유해 드립니다.
    http://m.cafe.naver.com/roadmine/7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