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복근무 2일차

나쁜 자게이들 오늘도 안나타나길..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14
  • 북유럽풍청국장 2019/12/03 06:10:03

    추천 : 2

    오호호 기다리세요. 곧 만나러 갑니다.근데 진짜 경찰이심?
  • 답글

    Luka 2019/12/03 06:11:08

    추천 : 3

    [북유럽풍청국장]기숙사 학교 교사입니다... ㅋㅋ 경창 코스프레중
  • 답글

    Luka 2019/12/03 06:11:17

    [Luka]경찰
  • 답글

    Luka 2019/12/03 06:12:16

    추천 : 12

  • 천방지축남아 2019/12/03 06:15:33

    진짜 나타날까요?
  • 답글

    Luka 2019/12/03 06:36:10

    추천 : 2

    [천방지축남아]나타나면 무서울듯 ㄷㄷ
    혹시몰라 삼단봉도 챙겨놨어요
  • DAL.KOMM 2019/12/03 06:16:45

    추천 : 1

    여자 학교인가요 112에 cctv에 찍히면 그냥 신고하시는게 ㄷㄷㄷ
  • 답글

    Luka 2019/12/03 06:21:05

    [DAL.KOMM]그게 애매해요.. 범죄라 보기도 뭐하고...
    동네 애들 같아서 나타나면 영상 남기고 경고하려고요..
  • 답글

    DAL.KOMM 2019/12/03 06:21:55

    [Luka]머하는것들이지 ㅎㅎ
  • 답글

    지리산도사 2019/12/03 06:43:15

    [Luka]불 켜진 방에 창문이 열려있으니
    어쩌면 단순 호기심에 다가갔을수도........
  • 답글

    ArcPlus 2019/12/03 06:43:27

    추천 : 2

    [Luka]사진 보면 섬뜩한데요 ㄷㄷ
  • 답글

    Luka 2019/12/03 06:44:15

    추천 : 2

    [지리산도사]알고 간거 같아요... 딱 기상시간 불켜고 씻을 때..
  • 답글

    지리산도사 2019/12/03 06:44:32

    [Luka]복장 자체가 도둑질이나 강도짓 할 복장은 아닌듯......
    도둑질이나 강도짓 하려면 활동성이 좋은 옷을 입어야겠죠?
  • 답글

    Luka 2019/12/03 06:45:08

    추천 : 2

    [지리산도사]맞습니다. 동네 고딩 아니면 20대 초반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