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침에 청소해주시는 아주머니가 뼈 때리네요..

출퇴근 자유로와서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그냥 삼실 와서 일하는데;;

청소하시는 아주머니 자주 보거든요.

근데 오늘 보시더니 아침 먹냐고 하길래.. 원래 안먹는다고 하니..

자기 딸 한테는 교육 잘 시켜서 아침에 꼭 남편 밥 맥일거라고....

.......................

지금 우리 와이프 뭐라하는건가??? 라고 하겠지만....난 와이프가 없고...

장가도 안갔는데...

늙어보인다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힘이 나네요!!!!!

그리고 진짜 아침 안좋아 하는뎁!!!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25
  • 폭바이크 2019/10/22 07:17:11

    추천 : 19

    딸내미 소개 시켜줄려고 구러나 봐요
  • 답글

    NH농협 2019/10/22 07:27:24

    [폭바이크]소개가 아니고 전 이미 유부남으로 판단 ㅜㅜ
  • 답글

    세반자 2019/10/22 07:32:44

    [NH농협]장가 안갔다고 얘기 하세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Spikelee™ 2019/10/22 07:25:32

    추천 : 2

    훌륭한 장모님이십니다...
  • 답글

    NH농협 2019/10/22 07:27:53

    [Spikelee™]ㅜㅜ 이미 유부남으로 오인
  • 긍게말야 2019/10/22 07:26:14

    애잔하네요.
  • 답글

    NH농협 2019/10/22 07:28:08

    [긍게말야]흙흙 위로해 주세요으
  • 답글

    긍게말야 2019/10/22 07:30:03

    추천 : 2

    [NH농협]님은 그래도 총각이잖아여. ㅜㅜ
  • 답글

    NH농협 2019/10/22 07:37:31

    [긍게말야]ㅜㅜ... 힘내여...
  • 답글

    찰진블루 2019/10/22 07:52:27

    [긍게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asdf2838 2019/10/22 07:29:29

    82년생 김지영 대박날듯
  • 답글

    NH농협 2019/10/22 07:38:16

    [rasdf2838]아오 걔는 진찐.. ㅋㅋ

    그래도 돈 잘버니꺼...
  • 험프리박 2019/10/22 07:31:26

    추천 : 1

    저도...

    아침 안 먹기 시작한지..

    20년 넘었습니다.

    괜찮더라구요...

    나름 체중 조절도 되고...
  • 답글

    NH농협 2019/10/22 07:38:41

    [험프리박]뭔가 글이 좀 슬퍼뵈요....ㅜㅜ
  • 답글

    험프리박 2019/10/22 07:40:00

    추천 : 1

    [NH농협]안 먹기 시작한 이유는...

    출근하면서...

    급똥이 마려워서...

    한 둬 번 욕 봤죠...

    그 이후...

    아예 안먹기 시작...

    한 6개월은 힘들더라구요..

    배도 고프고...
  • 아온드봉봉 2019/10/22 07:38:20

    아침식사가 대단한게 아닌데 옛 풍습의 영향이 아직도 작용하나봐요

    개개인의 대사량에 맞춰서 네끼를 먹든 두끼를 먹든 각자 조절하면 됨



    결혼해서 아침 안차려준다고 투정부리느니

    차라리 가정부 아주머니를 고용하셔서 행복한 부부관계 유지하는게 훨 이득
  • 답글

    아온드봉봉 2019/10/22 07:39:15

    [아온드봉봉]참 아침식사 새벽에 배달해주는 업체도 많던데 그것도 한 방법이겠네요
  • 해피스냅퍼 2019/10/22 07:38:38

    추천 : 3

    심지어 아주머니 여자이심....ㄷㄷㄷ
    님한테 프로포즈 하신것입니다.
  • 답글

    찰나의삑사리 2019/10/22 07:47:42

    [해피스냅퍼]천잰데요~
  • sns 2019/10/22 07:52:46

    추천 : 1

    청소 아줌마들 공통점인듯..
    아침먹었냐고 물어보고 아침은 꼭 먹어야된다고 ㅎㄷㄷ
    매일 반복되니 짜증
  • 가학적인간 2019/10/22 08:05:27

    그린라이트입니다
  • 서현러브 2019/10/22 08:07:08


  • ponder77 2019/10/22 08:09:11

    ^^;; 저는 아주머니 의견에 동의합니다.

    저도 아침 안먹던 습관이었는데... 아침 먹으면 새벽 기운데 살살.. 배가 아퍼져서..

    그런데, 아침 먹는 습관 들이니 좋더군요.
    저녁을 일찍 먹고 야식 안하고,, 아침을 먹고
    아침 먹으니 점심 때까지 든든합니다.
  • 고래공주 2019/10/22 08:13:59

    15시간 이상 간헐적 단식이 비만 예방에 좋다는 티비 프로 봤는데
    과체중으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아침 거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음.
  • 블러드본 2019/10/22 09:38:04

    식빵 잼 계란후라이 과일 커피...준비만 되어 있으면 아침에 10분이면 혼자 가볍게 먹을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