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40만원 스시 오마카세 有

디너기준.. 10피스보다 좀 더 많이 나옵니다.

맛은 있어요.. 가성비는 그닥입니다.

콜키지가 병당 20만원 정도라서 술은 엥간하면 안에서 사서 마심.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31
  • Lv7.꺼부기 2019/10/10 01:03:52

    무자비하게ㅜ비싸네요 ㅋ
  • 답글

    Leicagraphy 2019/10/10 01:21:53

    [Lv7.꺼부기]그쵸.. 가성비는 별로입니다. 사실 배고플 때 먹는 백화점 지하 회전초밥집이 더 맛있을수도 있어요 ㅜㅜ
  • 케그 2019/10/10 01:04:09

    추천 : 1

    전어 등껍질 같네요? 예전에 요 동내는 개 줘도 안먹던 고기인데..갑자기 비싸짐 ㅠ,.ㅠ
  • 답글

    Leicagraphy 2019/10/10 01:19:06

    [케그]ㄷㄷㄷㄷㄷ ㅠㅠ 솔직히 비싸긴 해요 ..
  • 간아다라마바사 2019/10/10 01:04:12

    추천 : 3

    오마카세가 뭔가요??
  • 답글

    블루베리한통 2019/10/10 01:04:50

    추천 : 2

    [간아다라마바사]주방장한테 니가 알아서 줘 란 얘기에요...
  • 답글

    간아다라마바사 2019/10/10 01:05:12

    [블루베리한통]아 ;;;
  • 블루베리한통 2019/10/10 01:04:28

    추천 : 2

    1인당 10만짜리는 먹어봤는데, 솔직히 돈값은 못하더라구요;;
    일단 40만이면 제돈주곤 못먹을듯...
  • 답글

    Leicagraphy 2019/10/10 01:18:13

    [블루베리한통]맞아요... 제 마음 속 가격도 아무리 타협해봤자 적정가는 저녁 기준 6만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 [우유와어묵] 2019/10/10 01:04:32

    추천 : 1

    국밥 상권에선 많이 쳐줘서 만원할듯...
  • PrintStackTrac 2019/10/10 01:08:21

    추천 : 1

    콜키지는 뭐죠
  • 답글

    잠깐만할건데 2019/10/10 01:09:13

    추천 : 1

    [PrintStackTrac]술 외부반입에 대한 비용
  • 콩눈에콩 2019/10/10 01:09:12

    추천 : 1

    코지마인가요?? 우리나라40만원짜리가있다는걸 처음일았네요
  • 답글

    Leicagraphy 2019/10/10 01:16:25

    [콩눈에콩]그때 계산한 가격 대충 나눠봤는데 정확히 다시 보니깐 38이네요 !
  • 동네바보형의형 2019/10/10 01:09:45

    추천 : 1

    이거야말로 한것만 걸려라 전략인듯
  • 칠공찡 2019/10/10 01:10:39

    추천 : 1

    더럽게 비싸네... 전 그돈이면 몇푼 더주고 지로스시가서 먹을듯
  • 수학고수 2019/10/10 01:12:24

    추천 : 1

    10 조각에 40요?ㅋㅋ
  • 답글

    Leicagraphy 2019/10/10 01:15:44

    [수학고수]10조각보다 더 나와요 ㅎㅎ 배부르게 나옵니다.
  • 답글

    수학고수 2019/10/10 01:16:46

    [Leicagraphy]형님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사랑해요
  • 아온드봉봉 2019/10/10 01:13:15

    추천 : 3

    뭔가 되게 비싼걸 먹은 자신에게 뿌듯해하지만 티내지 않으려 자제하는 느낌적인 느낌?
  • 답글

    Leicagraphy 2019/10/10 01:15:33

    [아온드봉봉]그런건 아니구요... 그냥 스시 얘기 나오길래 반가워서 한 번 올려봤습니다. 한 달 식비는 9백만원 정도 되서 그렇게 뿌듯하진 않아요 ㅎㅎ..
  • 답글

    CRimSon™ 2019/10/10 01:16:22

    추천 : 1

    [아온드봉봉]이런거 올리면 꼭 열등감에 취하는건지 이런댓글 달림 ㄷ ㄷ ㄷ ㄷ
  • 답글

    Leicagraphy 2019/10/10 01:17:00

    [Leicagraphy]오히려 슬프죠 ... 식비 줄이고 싶습니다 ㅜㅜ
  • 답글

    닭흙나이트 2019/10/10 01:20:07

    [Leicagraphy]한달식비 구백 ㄷㄷㄷ 대단하십니다.
    하루 점심 구백원 더 쓰는 거에 대한 고뇌와 갈등을 하는 처지라 부럽습니다. ㅎㅎㅎ
  • 답글

    Leicagraphy 2019/10/10 01:23:49

    [닭흙나이트]곧 성공하실 날 올겁니다 저 때문에 조금 위화감 느끼셨다면 죄송합니다.. !
  • CRimSon™ 2019/10/10 01:18:55

    코지마 요즘 인기 떨어졌...ㄷ ㄷ ㄷ
  • 답글

    Leicagraphy 2019/10/10 01:20:12

    [CRimSon™]맞아요.. 첨에 갔을 땐 사진도 못찍게 하고ㅠㅠ 요즘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미들급 스시야, 2주에 한 번정도 아리아께나 스시조 정도에서 만족합니다..
  • 윤털보 2019/10/10 01:21:28

    추천 : 1

    우와. 제 돈 주고는 못 먹을듯ㄷㄷㄷ
    한우 먹고싶다
  • 싸펑피펑♪ 2019/10/10 01:26:24

    캬~ 침이 고이네요. 멋진 사진이랑 설명 잘 봤습니당~
  • method 2019/10/10 01:26:43

    밖에서 처음처럼 한 병 가지고 들어가도 병 당 20만원을 받는 거에요??

    와 후덜덜 하네요..
  • [♩]드레드 2019/10/10 01:27:09

    코르크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