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태풍이가 2박 3일 일본에 머물 예정인데 추천해주세요







어딜부터 갈까요?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76
  • 봄이아빠 2019/08/14 08:45:32

    추천 : 12

    야스쿠니 신사 추천....ㄷㄷㄷ
  • 답글

    kkks 2019/08/14 08:45:55

    추천 : 1

    [봄이아빠]당일치기 해보께요 ㄷㄷㄷㄷㄷㄷㄷ
  • 답글

    newljk 2019/08/14 08:55:37

    추천 : 2

    [kkks]야스쿠니 신사에 합사 추천드립니다.
  • 답글

    kkks 2019/08/14 08:57:11

    추천 : 1

    [newljk]정치인들 싸그리 합사 시키고 싶네요 ㄷㄷㄷㄷㄷㄷㄷ
  • 돌직구™ 2019/08/14 08:46:08

    추천 : 2

    이게 뭐라고 ㅋㅋㅋㅋ
  • 답글

    kkks 2019/08/14 08:46:29

    추천 : 1

    [돌직구™]생긴게 좀 이상하죠 ㅋㅋㅋㅋㅋㅋㅋ
  • 와리지맙써™ 2019/08/14 08:46:27

    추천 : 4

    꼭 이시국에 일본 가야됩니꽈??..분위기도 안좋은데 가실거면 그냥 인터넷 검색해서 조용히 다녀오세요
  • 답글

    kkks 2019/08/14 08:46:53

    추천 : 15

    [와리지맙써™]태풍이 가지마라고 안가나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도롱뇽냠냠 2019/08/14 08:49:02

    추천 : 6

    [와리지맙써™]태풍 얘기인듯.. ㅎㅎ 태풍을 의인화해서.. 크로사가 2박3일 머물 예정
  • 답글

    0969 2019/08/14 08:55:39

    추천 : 27

    [와리지맙써™]이렇게 유머 이해를 못하셔서 우짜쓰까..
  • 답글

    브레인™ 2019/08/14 09:27:59

    추천 : 3

    [와리지맙써™]좀 이해는 못하셨지만.
    절대 가지 말라는..마음만은 좋내요..^^
  • 답글

    자연요법 2019/08/14 09:31:44

    추천 : 1

    [와리지맙써™]왜 그러세요
  • 답글

    gx6a2 2019/08/14 09:57:53

    [와리지맙써™]이해못하신듯..
  • 럭서리 2019/08/14 08:46:28

    추천 : 4

    종주
  • 답글

    kkks 2019/08/14 08:47:10

    추천 : 2

    [럭서리]두번 돌고 사라지겠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
  • 雅雲 2019/08/14 08:46:29

    추천 : 5

    옥히나와...
  • 답글

    kkks 2019/08/14 08:47:45

    [雅雲]옥히나와...


    댓글 장원이십니다 ㄷㄷㄷㄷㄷㄷㄷ
  • 답글

    kkks 2019/08/14 08:49:42

    [불량회원]태풍 가는거 패러디입니다 ^^
  • 답글

    돌직구™ 2019/08/14 08:50:32

    추천 : 1

    [불량회원]???????
  • 답글

    kkks 2019/08/14 08:54:00

    추천 : 1

    [돌직구™]순간 진지해지심 ㄷㄷㄷㄷㄷㄷㄷ
  • 답글

    연하일휘 2019/08/14 09:47:36

    [kkks]머라고 말했는지 궁금 합니다
  • 답글

    kkks 2019/08/14 10:27:09

    [연하일휘]일본 여행간다고 버럭하셨어요 ^^
  • 도롱뇽냠냠 2019/08/14 08:49:42

    추천 : 1

    크로사형 아베 집앞마당에 2박3일 머물러줘
  • 답글

    kkks 2019/08/14 08:52:01

    추천 : 1

    [도롱뇽냠냠]텐트 치고 집중 퍼부어 보겠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

    번개도 여러방
  • 그냥~! 2019/08/14 08:49:50

    추천 : 2

    큐슈로 먼저 가시네요..
    그럼.. 큐슈.. 시코쿠 혼슈 홋카이도로 풀 순례해야죠..
  • 답글

    kkks 2019/08/14 08:50:58

    [그냥~!]맘에 안드는 일본 정치인 댁 알려주시면 벼락까지 내겠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
  • 답글

    Calm1004 2019/08/14 09:30:57

    추천 : 1

    [kkks]사쓰마번이었던 곳에서 스핀 먹고 우회전 추천
  • 위아더월드♥ 2019/08/14 08:50:45

    추천 : 1

    장박추천
  • 답글

    kkks 2019/08/14 08:51:13

    [위아더월드♥]장박이 어딘가요? ㄷㄷㄷㄷㄷㄷㄷ
  • 답글

    렙소디 2019/08/14 08:51:44

    추천 : 1

    [kkks]오래 머무르라는 이야기 ㄷㄷㄷ
  • 답글

    kkks 2019/08/14 08:53:43

    [렙소디]길장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답글

    도롱뇽냠냠 2019/08/14 08:53:43

    추천 : 1

    [렙소디]전 장마올때 비박 하는 뜻인가 생각함 ㅋ
  • 노랑별* 2019/08/14 08:50:46

    추천 : 1

    아베 면담해서 죽방 날리기
  • 답글

    kkks 2019/08/14 08:51:23

    [노랑별*]번개도 선물하고 싶네요 ㅋ
  • mei_ 2019/08/14 08:51:25

    추천 : 1

    도쿄 박살좀요
  • 답글

    kkks 2019/08/14 08:52:42

    [mei_]거긴 필수 코스죠

    경기장 몇개 안고 나갈께요
  • 렙소디 2019/08/14 08:51:29

    추천 : 1

    요새 커뮤니티에서 이렇게 글쓰면 알아먹는사람 절반 앞뒤 안재고 까는사람 절반일듯 ㄷㄷㄷ

    일본 머물거면 기왕이면 아베집이랑 극우인사들 집에 방문 해야죠
  • 답글

    kkks 2019/08/14 08:53:09

    [렙소디]거긴 번개 품고 때릴 예정입니다 ^^
  • Spikelee™ 2019/08/14 08:53:48

    추천 : 3

    지금 계획하고 계신 경로는
    일반 태풍들은 잘 가지 않는 경로입니다.

    님은 규모도 꽤 크시고
    파괴력도 상당하시기때문에 저 경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규슈남부에 도달하시면 진로를 오른쪽으로 확 꺾어 주세요.
    규모가 좀 되신다면
    오사카와 도쿄를 한 큐에 정리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2박3일은 너무 짧습니다.
    4박5일 정도는 머물러주셔야 웬만큼 소기의 성과를 달성할수 있습니다.
  • 답글

    kkks 2019/08/14 08:55:10

    [Spikelee™]캡춰해서 타 커뮤니티에도 보여드리고 싶네요 ㄷㄷㄷㄷㄷ

    최고
  • 도롱뇽냠냠 2019/08/14 08:55:03

    추천 : 1

    더붙여서.. 그.. 이 모씨의 아들 모 영훈 교수... 에게도...
  • 답글

    kkks 2019/08/14 08:55:43

    [도롱뇽냠냠]번개 선물 예정 ㄷㄷㄷㄷㄷㄷㄷ
  • [財福]미륵보살 2019/08/14 09:00:48

    추천 : 1

    후쿠시마 도쿄
  • 답글

    kkks 2019/08/14 09:01:40

    [[財福]미륵보살]필수코스죠 ㄷㄷㄷㄷㄷㄷㄷ
  • plus5518 2019/08/14 09:06:46

    추천 : 1

    후쿠오카부터 북해도까지 종주를 해야 진정한 태풍이라 할수있죠...ㄷㄷㄷㄷ
  • 답글

    kkks 2019/08/14 09:07:25

    [plus5518]한국에올 생각은 말아야겠네요 ㄷㄷㄷ
  • helic 2019/08/14 09:09:08

    추천 : 2

    완공된 올림픽경기장 싹 무너지면 딱 좋겠는데
  • 답글

    kkks 2019/08/14 09:11:25

    [helic]ㅋㅋㅋㅋㅋㅋㅋ
  • 캬-오 2019/08/14 09:11:13

    추천 : 2

    급 우회전 해서 일본열도 따라서 쭉 훑고 지나갔으면 좋겠음
    이왕이면 위력이 큰 우측에 딱 교토 도쿄 걸리게해서 지나갔으면
  • 답글

    kkks 2019/08/14 09:11:47

    [캬-오]청부네요
    500원만 입금해주세요 ㄷㄷㄷㄷㄷㄷㄷ
  • Paolo 2019/08/14 09:18:00

    추천 : 1

    밀정들이 날뛸 듯.
  • 답글

    kkks 2019/08/14 09:24:19

    [Paolo]밀정 800여명.......
  • [5D]유노^^ 2019/08/14 09:20:08

    추천 : 1

    그냥 눌러앉아유.. 뭘 지나칩니까 ㅋㅋ
  • 답글

    kkks 2019/08/14 09:24:34

    [[5D]유노^^]이번에 토착 하겠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
  • 잔머.LEE 2019/08/14 09:22:44

    추천 : 1

    로사. 내사랑 로사
  • 답글

    kkks 2019/08/14 09:24:56

    [잔머.LEE]로사 여자태풍인가요?
  • 김덕하 2019/08/14 09:22:51

    추천 : 1

    압에뭐에 벙개 한방 서원하게 쎄리 갈깃으믄
  • 민건 2019/08/14 09:25:29

    추천 : 1

    이왕 가는거 천천히 다보구와^^
  • 그냥와또 2019/08/14 09:27:01

    추천 : 1

    광복절 기념으로 15일 당일 오른쪽으로 핸들을 살짝만 틀어서 쭉 올라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은수현수아빠&우렁된장 2019/08/14 09:29:34

    추천 : 1

    자민당당사-일본국회-총리관저-아베집-야스쿠니신사 를 하루씩 머물며 4박5일 코스 안되겠슴까?
  • 철인52호 2019/08/14 09:29:49

    추천 : 1

    오른쪽으로 조금 틀어서
    3박 4일로
  • 구라댕이 2019/08/14 09:30:05

    추천 : 1

    짤 너무 웃겨요 ㅋㅋ
  • 뽈락구이 2019/08/14 09:30:22

    추천 : 1

    정상까지 갓다가 유턴 안되나?
  • [A7M2]철곰 2019/08/14 09:32:19

    한바퀴 후쿠오카~?
  • #나비의꿈 2019/08/14 09:36:48

    일본 서쪽을 타고 올라가면서 소멸되지도않고 위험반경인 오른쪽이 일본 전역이 영향을 받는 경로군요
    아베는 밉지만 시민들은 태풍에 큰 피해를 입겠네요
  • 고릴라뽀S 2019/08/14 09:36:55

    울릉도 독도가 태풍 영향권


    ㄷㄷㄷㄷㄷ
  • ↑↓↑↑↓ 2019/08/14 09:44:10

    15일부터 도쿄로 가보세요
    좀 더 진득하게 여행하시길 권해드려요
    건물로 좀 주위담고 비좀 비상식적으로 퍼붓고...
    그럼 도쿄에서 잊을수 없는 추억을 만드실꺼에요
  • 4210301 2019/08/14 09:48:21

    제~~~~발

    야마구치현을 통째로 뜯어가버려랏~!
  • NPJb 2019/08/14 09:56:03

    오른쪽 반원이 위험한데..

    좋네요.
  • 반띵 2019/08/14 09:59:41

    전국일주 ㄱㄱㄱㄱ
  • gx6a2 2019/08/14 09:59:55

    밑에서 저위쪽 끝까지 세력줄지말고 한 일주일정도 쭈욱 있어줬으면...
  • 네피림 2019/08/14 10:17:02

    15일에 맟춰서 10도정도 오른쪽으로 핸들트시고 지각판 진도 7정도 동시에 이뤄져야죠 ...
  • 로린마젤 2019/08/14 10:38:11

    보아하니 서일본이 작살나겠네요. again 2018
  • 반송탱고 2019/08/14 10:46:17

    일본갔다 돌아오는 길에 자한당 뉴라이트 얼빠진 것들도 좀.
  • 크로우 2019/08/14 11:15:36

    오른쪽으로 더 회전 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