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공주 오디션에서 탈락한 배우라네요.




그런데

PC차원에서 이런 백인처럼 이쁘게 생긴 흑인배우는 ...디즈니가 싫었나 봅니다.

어떻게 보면 ....머 이해가 가면서도

참..

머라 할 말이 없네요.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55
  • 가벼운게좋아 2019/08/14 08:37:31

    추천 : 4

    응??? 저쪽도 패미니즘 뭔가 어쩌고저쩌고 난리인가유?>
  • 답글

    아으리스토클으리토으리스 2019/08/14 09:05:27

    추천 : 4

    [가벼운게좋아]저쪽이원좁니다
  • 답글

    사이보그라면곤란해 2019/08/14 09:27:52

    추천 : 3

    [가벼운게좋아]디즈니가 페미마왕이죠
  • 답글

    라이치 2019/08/14 09:30:14

    추천 : 5

    [가벼운게좋아]디즈니가 대장급입니다
  • [5%]Lost.. 2019/08/14 08:37:34

    추천 : 4

    훨씬 낫네요...ㄷㄷ
  • 렙소디 2019/08/14 08:38:38

    인어공주 배우 보니까 확실히 물고기상 ㄷㄷㄷ
  • 위아더월드♥ 2019/08/14 08:38:43

    다이어트한 인어공주인가..
  • 이해불가 2019/08/14 08:39:06

    추천 : 15

    사진만 몇장보고 누가 더 어울리는지 판단할꺼면 오디션은 왜보나요?

    실력없으니 떨어진거져
  • 답글

    세념 2019/08/14 08:57:43

    [이해불가]대중이 원하는 외향적 이미지도 있으니까요.

    백인 + 빨간머리..

    이걸 뛰어 넘는 무언가를 할리 베일리가 가졌다고 생각해서 디즈니에서 캐스팅했을테지만요.

    하지만 반대로 흑인 캐릭터를 백인이 맡으면 화이트워싱 논란이 일어나죠.
  • 답글

    캬-오 2019/08/14 09:24:09

    [세념]코메디영화중에 그런거 꽤 많았는데?
  • 전업댓글러 2019/08/14 08:39:11

    추천 : 5

    확실히 다른 인종은 보는눈이 다른가봄
    내눈엔 이 ㅊㅈ가 훨씬 이쁜데... 어쩌면 이 ㅊㅈ는 정통 흑인 느낌이 아니라서 안뽑혔을수도
  • 우지직 2019/08/14 08:41:43

    추천 : 4

    이순신 장군 배역에 샘해밍튼이니 샘오취리 오면 뽑으시겠습니가
  • 답글

    세념 2019/08/14 08:58:06

    [우지직]위에 연기 잘하면 뽑겠다는 사람이 있어요.
  • 답글

    splas991 2019/08/14 09:04:21

    추천 : 4

    [세념]ㅋㅋㅋㅋ 에휴
  • 답글

    숲속의숫사슴 2019/08/14 09:11:13

    추천 : 2

    [우지직]이순신 장군이 동화책 캐릭터인가요? 다른 비유를 들어야 할 듯..
  • 답글

    라이치 2019/08/14 09:32:22

    추천 : 1

    [숲속의숫사슴]그럼 홍길동을 샘 오취리가..
  • 답글

    new edition 2019/08/14 09:33:54

    [우지직]인어공주는 동화고, 이순신은 실제 영웅인데 그런 캐스팅이 코믹B급 영화가 아니고서는 가능하겠습니까ㄷㄷ
  • 답글

    skateguy 2019/08/14 10:17:07

    [라이치]홍길동은 재밌을 듯요.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고 에서 슬픔 극대화.
  • ㅇㅃㅇ 2019/08/14 08:41:47

    추천 : 2

    근데 왜 인어공주가 흑인인가요?? 만화에서는 백인이던데..
  • 답글

    [LX100M2]사이타마 2019/08/14 09:02:33

    추천 : 2

    [ㅇㅃㅇ]알라딘도 원작은 중국인인데 디즈니에서 아랍인으로 만들어버림ㅋㅋㅋ
  • 답글

    [30D]바스키아 2019/08/14 09:09:10

    추천 : 4

    [[LX100M2]사이타마]그건 중국 뇌피셜 아니였나요??
  • 답글

    암스7101 2019/08/14 09:13:05

    추천 : 8

    [[LX100M2]사이타마]알라딘 중국인은 처음듣는소린데요..
  • 답글

    바람꽃71 2019/08/14 09:14:35

    추천 : 3

    [[LX100M2]사이타마]???알라딘이 중국인 이라곱쑈???
    이건 50년 가까이 살면서 오늘 처음 들었네요.
  • 답글

    밥빈대 2019/08/14 09:20:53

    추천 : 5

    [[30D]바스키아]중국인 맞음.
    안그래도 1대100? 에서 대량 탈락자 만들었던 문제.
  • 답글

    형곡동사는박홍렬 2019/08/14 09:33:30

    [바람꽃71]원작에서는 중국인 맞다고 하네요....
    좀 더 정확하게는 청나라 시절 소수민족인 위구르족이라는 주장이 있는데 흥미로우니 함 보세유....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8744874&member...
  • 답글

    ∑⊙))어부의아들◀ 2019/08/14 10:03:08

    [ㅇㅃㅇ]원작에선 인종에 대한 언급은 없고 빨강머리라는것만 나옵니다
  • 답글

    오사카자영업 2019/08/14 10:58:38

    [[30D]바스키아]천일야화 원작알라딘 첫구에 적혀있습니다.
  • 독불장군™ 2019/08/14 08:42:42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사진은찍고다니냐 2019/08/14 08:43:18

    추천 : 2

    예쁘게 생겼다고 무조건 배역을 잘 소화하는건 아니잖아요~
  • 답글

    세념 2019/08/14 08:59:11

    [사진은찍고다니냐]블랙워싱했죠. 이게 문제인거에요.
  • 답글

    BG2008 2019/08/14 09:06:20

    [사진은찍고다니냐]예쁘다못생겼다 외모평가야 잘못된 행동이지만 왜 이런 얘기들이 나오는지는 충분히 이해가되리라 봅니다....
  • 머나먼우주 2019/08/14 08:50:47

    추천 : 1

    얘네는 딱 봐도 흑인피 몇방울 섞은 코카소이드 일 뿐인듯
  • 세념 2019/08/14 08:58:52

    추천 : 3

    흑인역 백인이 연기하면 화이트워싱.

    백인역 흑인이 연기하면 정치적올바름.

    디즈니가 제발 폭망했으면 좋겠지만 인어공주도 흥행하겠죠.
  • 박떡배 2019/08/14 09:00:30

    저 배우가 예쁘긴 한데 외모만 보고 영화 주인공을 뽑는 건 아니니까요.
  • midist 2019/08/14 09:00:32

    뽑힌 흑인 아가씨가 개성은 더 있던데.. 표준 미인 선호하는 시대는 점점 흘러갈듯 하네요. 식상.
  • tangodown 2019/08/14 09:02:53

    추천 : 3

    안보면되지 말이.많네 ㅋㅋ
  • 아리ㅋㅋ 2019/08/14 09:03:04

    추천 : 2

    무리해서 왜 그렇게 pc를 강조하는비 모르겠네요.
    블랙팬서처럼 흑인이 주인공인 영화를 만들면 되는데
    원작도 있고 그동안 만들어온 이미지가 있는데
    그걸 억지로 바꾸는건지 모르겠네요.
  • Ħ..Jett 2019/08/14 09:03:09

    추천 : 2

    다른곳 글에서 보기로는 이 사람이 했으면 좋았겠다고 누가 올린게 이런식으로 퍼졌다는것도 같더군요.
  • BB1 2019/08/14 09:05:02

    추천 : 1

    스티븐스필버그 납셨네요
  • [30D]바스키아 2019/08/14 09:06:20

    탈락할만 하네요 합격한애처럼 물고기처럼 생겨야 하는데;; 너무 이쁘잖아요
  • 『하얀』 2019/08/14 09:08:13

    추천 : 1

    알라딘 보고 말나올 뻔.
    제목은 알라딘인데 자스민 이야기.
    스피치러스 부르는 장면에서는 지 뭐도 방해꾼으로 생각하고 지움.
  • 답글

    암스7101 2019/08/14 09:14:12

    [『하얀』]나 왕시켜줭...잉잉...
  • H.A.D. 2019/08/14 09:12:53

    캡틴마블 때도 보면 마블은 이쁜 배우는 이제 안 뽑으려나 봄.
  • 갈대숲 2019/08/14 09:16:14

    추천 : 1

    이쁜여자는 많습니다..
    배역에 어울려야만 되는거죠.
    알라딘의 배우들도 아집트 터키 인도계 등등만 캐스팅 하다보니 기간이 오래걸린거구요
  • [A7m2]아우웅 2019/08/14 09:19:01

    젠다야 콜맨 얘기 나올 때 조금 기대를 했었는데 으흠...과연 어떻게 나올련지 궁금하네요
  • 두치세치뿌꾸빵 2019/08/14 09:21:04

    인어공주지 어인공주가 아닌데 ㅜㅜ
  • 밥빈대 2019/08/14 09:21:42

    추천 : 1

    연기가 안됐나보죠.
  • TMTF 2019/08/14 09:30:39

    추천 : 1

    오디션봤다가 탈락한게 아니고
    팬들이 저사람이 맡았으면 어땠을까하고 올린사진인걸로 알고 있는데요
  • 답글

    뻥장군2 2019/08/14 09:33:54

    추천 : 1

    [TMTF]그러게요... 벌써 여기서만도 몇번올라왔고 그렇게 결론 났는데 계속 부활하네요
  • 초록바다 2019/08/14 09:37:05

    물고기상 배점이 제일 높았나봅니다.
  • [사진의완성은장롱] 2019/08/14 09:44:58

    추천 : 1

    루머라던데유
  • 꿀꿀이돼지 2019/08/14 09:55:10

    패미가 영화 다 망쳐놓네
  • MADAFAKAS 2019/08/14 10:12:41

    와... 내가 캐스팅하고 싶다..
  • nepo 2019/08/14 10:33:26

    인어공주가 아니라 어인공주가 될 것 같더군요.
  • 인생은timing 2019/08/14 10:37:41

    뽑힌애 보니까 완전 떡두꺼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