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4학년때 고2랑 만났습니다

일본에서살았던지라 일본인이었구요
뭐까지 다했습니다.
근데 여자 부모님도 저만나는거알고있어서 별문제없었죠
심지어 이쁘고 까지완벽해서 외모상으로 제가 만난 여자중 탑3안에들어가네요
근데 아직도 연락합니다 가끔만나네요 ㄷㄷ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27
  • 추억과너 2019/05/16 01:06:21

    추천 : 2

    지금 연세가? ㄷ ㄷ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07:03

    [추억과너]서른입니다 ㄷㄷ
  • 차이나블루 2019/05/16 01:07:09

    당당하네,,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08:00

    추천 : 1

    [차이나블루]부럽죠?
  • _NEXus/LSD™ 2019/05/16 01:07:20

    부럽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11:14

    [_NEXus/LSD™]부러울건없는거같아요 다 사람이죠뭐
  • flvindlsy 2019/05/16 01:08:08

    이게 자랑... 인 건 아니죠??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08:42

    [flvindlsy]그냥쓰는겁니다만?? 자랑같은가요??
  • 답글

    차이나블루 2019/05/16 01:10:08

    추천 : 5

    [flvindlsy]부럽냐고 묻는거 보니 자랑같네요.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11:24

    [차이나블루]넵 자랑입니다 ㅋㅋㅋㅋ
  • 嬉노보 2019/05/16 01:08:29

    추천 : 1

    저도 20대중후반에 고3이랑 만2년 사귀었었는데요 뭐

    만난날보다 헛둘횟수가 배는 많았ㄷㄷㄷㄷㄷ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20:46

    [嬉노보]헛둘헛둘횟수가 비슷하군요 ㄷㄷ
  • A6400_병팔이 2019/05/16 01:08:33

    아직도 서른이라니. 부럽다.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20:59

    [A6400_병팔이]체력은 마흔입니다
  • 답글

    토마스~~ 2019/05/16 01:27:15

    추천 : 2

    [신죽백수]마흔 되보심 그소리 몬하심
  • 샐러드드레싱 2019/05/16 01:10:57

    일본
    우리 비하면 청소년도 어른대접을 하는 느낌이었는데..
    진짜 어른이었군요.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21:05

    [샐러드드레싱]진짜그랬습니다 ㄷㄷ
  • 까칠한천사☆ 2019/05/16 01:25:35

    추천 : 1

    게임을 오랫동안하시네요
  • 땟깔나무 2019/05/16 01:27:18

    추천 : 9

    미성년자랑... 이게 자랑입니까?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28:26

    추천 : 6

    [땟깔나무]선비나셨네요
  • 답글

    땟깔나무 2019/05/16 01:30:48

    추천 : 6

    [신죽백수]자랑나셨네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31:45

    [땟깔나무]ㅇㅇ
  • 도르파크 2019/05/16 01:27:55

    저도 공익시절(중학교 근무)
    근무하던 중학교를 졸업하고 고등학생이 된 여자아이와 사귄적이.....
  • 답글

    신죽백수 2019/05/16 01:28:58

    [도르파크]사귀는게 뭐어때서요 그쵸~?
  • Dusitthani 2019/05/16 01:37:02

    이런제목은 댓글보는게 꿀잼이라서 ㅎㅎㅎ
  • 은혼☆ 2019/05/16 01:41:37

    20~24살때는 솔직히 고딩많이 만났어요.
  • secular 2019/05/16 01:43:24

    추천 : 1

    어떻게 만났는지는 알려주고

    자랑한던가;;

오늘의 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