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꼬리물기 참교육 시전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71
  • 시노자키아이유 2019/04/15 19:48:10

    추천 : 1

    제네시스 전손처리 급인데..ㄷ
  • Rock`nRoll 2019/04/15 19:48:23

    추천 : 12

    튀어나온놈 백프로
  • 05 2019/04/15 19:48:36

    추천 : 14

    는 자기가 참교육 당함류
  • 짭조름한고래밥 2019/04/15 19:48:58

    추천 : 15

    참교육시키다가 내상이 더 심함.

    전방주시 안전운전의무 위반으로 과실이 더 잡힘..
  • 로이스C 2019/04/15 19:49:00

    추천 : 13

    저거 일부러 박은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답글

    BigCho 2019/04/15 22:40:18

    [로이스C]일부러는 아니고 젠쿱이라 기분내려고 튀어 나간건데 꼬리물고 오는애 둘은 못본거 ㄷㄷㄷ
  • 꼼그락 2019/04/15 19:49:00

    추천 : 2

    자습 인가요....?
  • Lv.7이될래요 2019/04/15 19:49:06

    대구 7호광장이네요
  • 답글

    Premium™ 2019/04/15 19:49:59

    추천 : 1

    [Lv.7이될래요]교차로가 낯익다 했더니... 두류네거리...ㅋㅋㅋㅋㅋㅋ
  • 답글

    더자설생 2019/04/15 20:08:49

    [Premium™]맞네용 ㅋㅋ
  • 답글

    카카오라이언 2019/04/15 20:12:06

    추천 : 1

    [Lv.7이될래요]7호광장....ㄷㄷㄷ
    아재인증.....ㄷㄷㄷ
    광명타워....아니...우방랜드......ㄷㄷㄷ
    아 나도 아재.....ㅜㅠ
  • 답글

    회상(回想) 2019/04/15 21:22:00

    [카카오라이언]노논 광장코아 라고 하죸ㅋㅋㄱ
  • 답글

    회상(回想) 2019/04/15 21:22:11

    [Lv.7이될래요]광장코아 ㅋㅋㅋㄱㄱㅋ
  • 큰아해꿈 2019/04/15 19:50:06

    추천 : 3

    저건 딴짓하다 신호만 보고 혹은 옆자리 사람이 가자 해서

    디립다 밟은 건가요??
  • 해커닷컴 2019/04/15 19:50:25

    추천 : 1

    고의로 박았네요
  • bbloodjh 2019/04/15 19:51:09

    추천 : 7

    저거 한문철 TV에 나왔는데

    한문철 왈


    "....설마 일부러 박았겠어요?"

    과실은 박은차 70인가 80인가..


    일부러 박았다면 과실 100은 둘째치고 고의사고 형사입건류
  • 답글

    die어트 2019/04/15 21:48:53

    [bbloodjh]어느차가 박은건가요?ㄷㄷㄷ
  • 답글

    빈츠맛있어 2019/04/15 21:52:05

    [die어트]영상보면 딱봐도 박은차가 있죠
  • 답글

    빠나나s™ 2019/04/15 21:56:14

    [die어트]박은건 블박차네요. ㅎㄷㄷㄷ
  • 답글

    bbloodjh 2019/04/15 22:23:02

    [die어트]제네 얘기에요

    한문철 변호사가

    (일부러 박은게 아니라는 가정 하에) 제네 과실을 70~80 정도 얘기...
  • 세반자 2019/04/15 19:51:44

    추천 : 2

    왜 저런 건지 이해가.... 차가 엄청 많이 지나가고 있는데... 한두대가 아니고... 노란불이어도 무조건 설수는 없죠... 기본적인 제동 거리가 있기 때문에 안전 제거주리 이내에서 노란불 받은 차는 교차로 진입 하는게 안전운전 하는 거죠.... 노란불이라고 급정거 하면 사고 난다는.... ㄷㄷㄷㄷㄷㄷ
  • 답글

    wtil 2019/04/15 20:04:50

    추천 : 18

    [세반자]그게꼬리물기 변명일뿐 노른불이섯다고 뒷차가밖으면 뒷차가바보 흐지만 선다고 박는놈 없음 머 지한속도이상으로 달렷다가 사고나면 그애들 책임일뿐
  • 답글

    세반자 2019/04/15 20:09:12

    추천 : 3

    [wtil]노란불이라고 무조건 서 버리면 제동 거리 이내면 일단 무조건 정지선 위반이 됩니다... 앞차가 급정거 하는데 사고날 가능성도 많고요... 급정거시 뒷차가 박으면 바보이 아니고 그럴 수 있는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 ㄷㄷㄷㄷㄷ
  • 답글

    모렌토 2019/04/15 20:21:31

    추천 : 17

    [세반자]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 지겨워요.
    차량이 많고 속도도 느린데 교차로에 차량이 많으면
    노란불에는 멈춰야지 왜 진입을 해요.
    그리고 속도가 빨라도 노란불이면 멈추기 시작해야하는데
    제거주리가 왜 나오고 사고 난다는 소리는 왜나와요.
    그건 과속, 안전거리 지키지 않는 사람들 핑계일 뿐이예요.
  • 답글

    세반자 2019/04/15 20:26:52

    추천 : 3

    [모렌토]시속 60키로면 제동 거리 3-40미터 나오고 50키로면 2-30 미터 이상 나옵니다... 저 동영상으로 봐서는 10미터 안쪽이에요... 저기서 어떻게 멈춥니까? 그 전부터 쭉 노란 불이라면 멈추는게 맞지만 말이죠.... ㄷㄷㄷㄷㄷ
  • 답글

    [5dmark3]타조알 2019/04/15 20:30:29

    추천 : 13

    [세반자]애시당초 저런길에서 파란불에라도 차가 많으면 정지선에서 기다림니다. 파란불이라고 무조건 가는건 아니죠
  • 답글

    모렌토 2019/04/15 20:31:42

    추천 : 8

    [세반자]제동 거리 얘기가 지금 왜 나오나요?
    위 영상을 보면 속도 느려요. 기껏해야 30 정도인데
    옆에 흰 투싼인지 산타페인지 하는 차량 보면 노란색에 교차로를 진입했죠.
    앞에 차량이 느리게 지나가고 있는데도요.
    저정도면 들어가지 말아야죠.
    노란불이 들어왔을때 서야 하는 상황인거예요.
    그걸 뒤에서 밖는다면 그건 뒤차 잘못인거구요.
    왜 그런지 모르시겠어요?
  • 답글

    nuII 2019/04/15 20:38:49

    추천 : 2

    [세반자]이노모 난독ㄷㄷㄷㄷ
    잘못 댓글 달았다 급삭ㄷㄷㄷㄷ
  • 답글

    Diabolique 2019/04/15 21:33:21

    추천 : 1

    [세반자]무슨 7~80년대 차 탑니까? 시속60에 3~40은 너무 갔습니다. 요즘차들 100에서 때려밟으면 40이내로 웬만하면 다 들어옵니다. 공주거리를 제외한거지만 공주처리 더한다 해도 저기서 크게 차이 안나요. 도로교통법령이 4~50년전 구닥다리라고 해서 차까지 구닥다리로 적용하면 되겠습니까? 그리고, 더 중요한거 한가지 말씀드리면 교차로 신호등이 그렇게 멍청하지 않습니다. 교차로 폭이 넓어지면 황색등 점등 시간도 길어져요. 서지 못할 타이밍에 황색등이 점등되면 그 속도 그대로 쭉 통과하면 적색등 들어오기 전에 교차로 통과 가능합니다. 황색등에 제동했는데 정지선을 넘어갔다 = 속도위반, 황색등에 진입했는데 교차로 통과전에 적색등 들어왔다 = 속도가 매우 느리거나, 정지선 앞에 설 수 있는 속도인데도 안섰다 입니다. 움짤만 보더라도 황색등 점등후에 정지선 안에 설 수 있는 충분히 느린속도에요.
    저 영상에 정지선이 10미터 안쪽인것만 말고 차 속도를 보셔야죠? 막말로 까놓고 말해봅시다. 저게 정지선이니까, 저렇게 통과하는게 습관이니까 저렇게 지나가는거지 정지선 라인에 사람이 튀어나왔으면 못설거 같아요?
  • 답글

    빠나나s™ 2019/04/15 21:57:40

    추천 : 1

    [세반자]저렇게 교차로가 큰 곳에선 노란불에 저속도면 무조건 서야죠. 누가 봐도 중간가기전에 빨간불될건 자명하죠.
  • 답글

    ▶◀woo 2019/04/15 22:01:55

    추천 : 2

    [세반자]그만해요.

    노란불은 멈춰라는 신호입니다.

    급제동을 방지하기 위해 노란불이 존재하는겁니다.

    계속 말해봐야 꼬리물기 변명밖에 안되요.

    꼬리물고 기어이 머리 끼워넣으면서, 어중간하게 서서 다른차선에 민폐끼치는 것은 정말 박아버리고 싶더란.
  • 답글

    ㅈㅇㄴ! 2019/04/15 22:19:30

    [세반자]노란불은 지나가란 뜻이 아니라..

    정지 하라는 신호 입니다
  • 답글

    ▶◀殘香 2019/04/15 22:20:40

    추천 : 1

    [세반자]노란불은 가라는 신호가 아닙니다.
    블박차는 분명 노란선에 정지선 앞쪽에 있었고 노란불을 보면서 건너갔습니다.
    명백한 꼬리물기 전형입니다.
    변론할 거리가 아닌데 변론을 하시네요? 속도도 얼마 안나는 영상인데 제거주리라뇨...
  • 답글

    [D4]하얀사람™ 2019/04/15 22:22:50

    추천 : 1

    [세반자]이미 교차로 진입전에 노란불이네요
    정지선이전에 충분히 설수 있는상황이예요.
    꼬리물기 합리화 하지맙시다.
    저건 블박차가 얍삽하고 양아치예요.
  • 답글

    오박사_ 2019/04/15 22:23:17

    [세반자]저 상황은 아무리봐도 멈추는게 맞긴함요. 이미 진입 전 부터 노란불... 더군다나 운전 하시면 알겠지만 저렇게 정체구간에서 신호 받는 곳에서는 대충 이쯤이면 노란불 바뀌겠다 감 오잖아요? 그냥 전형적인 꼬리물기 하시는분 생각이셔요
  • 해달구름비 2019/04/15 20:01:36

    추천 : 2

    이런걸 참교육이란 제목이니..참..

    누구나가 분노를 느낄 상황이지만, 흐름도 있고 참아야죠. 고의사고인데...저런게 참교육이라니..
  • hihiru 2019/04/15 20:13:20

    추천 : 2

    꼬리물기 - 과태료
    고의사고 - 보복운전 살인미수
  • 아락히 2019/04/15 20:18:07

    추천 : 4

    박은것이 정신병.
  • 때굴때굴학이 2019/04/15 20:20:00

    진입할때 황색불..

    도의적으로는 좀 그렇긴한데..

    과실은 거의 없겠네요 ㅎㅎ
  • SL1 2019/04/15 20:21:06

    추천 : 1

    황색등이 언제 들어왔는지는 모르겠지만 꼬리 물기 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일반적으로 60km 일때 제거주리 36m, 따라서 저 상황에서 제동했을때 도로 중간쯤에 서게됨.

    저럴때는 빨리 지나가는게 맞겠죠.
  • 답글

    덕두공화국 2019/04/15 22:26:52

    추천 : 2

    [SL1]영상보시면 교차로 진입전부터 이미 황색입니다
    꼬리물기 맞습니다
  • insoccer 2019/04/15 20:32:58

    대한민국 신호 너무 김

    미국은 짧음

    당연히 신호가 기니깐 기다리기 싫어 꼬리 물고 늘어 진다고 생각 함
  • 적당히해라X자식아 2019/04/15 21:24:49

    교차로 진입전 황색신호... 신호위반 입니다.
  • OHLL 2019/04/15 21:48:27

    꼬리물기 신호위반이고 확인 안하고 출발한건 주의의무죠, 블박차 역시 신호받고 출발하는차를 보고 못피했다면 과실은 블박차에 있음
    저정도 교차로는 황색등 들어오고나서 진입해도 통과할정도로 긴데 못지나갔다는건 멀리서부터 황색인데 그냥 밟은거
  • VIDANRA™ 2019/04/15 21:50:17

    차 바꾸려고 ㄷㄷㄷ

    저런경우 과실비율 생길텐데
  • 안녕하지못한하루 2019/04/15 21:51:19

    꼬리물기가 개★★이긴한데
  • 배고픈데졸려 2019/04/15 21:51:37

    추천 : 2

    황색불이면 좀 서라. 기본이 안되어있어 뭐들.
  • 답글

    [D4]하얀사람™ 2019/04/15 22:25:04

    [배고픈데졸려]그러게요.

    댓글들중에 흐림에따라 어쩔수 없다고 합리화시키는 사람들이 있네요.
    기가막힐뿐이네요.
  • 방탄소변단 2019/04/15 21:55:32

    너무 대놓고 때리 박네요
  • 쭈우운~ 2019/04/15 22:03:33

    고의사고로 깡방 가즈ㅡㅡ아ㅡㅡㅡ.
  • 잘살고있다 2019/04/15 22:04:04

    사거리에...
    이미 진입한 차량이 있으면....
    이미 진입한 차량에게 우선 통과할 권리가 있어요........
  • stances 2019/04/15 22:05:35

    진입 시점에 황색불이면 교통법 위반은 아니지 않나요?
  • 답글

    설남섬녀 2019/04/15 22:08:16

    [stances]황색등에 정지선 통과하여 적색등 들어오기전에 교차로 통과 못하면 신호위반..
  • 답글

    stances 2019/04/15 22:10:40

    [설남섬녀]반만 알고 있었네요 ㄷㄷㄷ 감사합니다
  • 서연다연주연도연아빠 2019/04/15 22:06:17

    그래서 과실은 제네시스가 높게 잡히는거에요?
  • 설남섬녀 2019/04/15 22:06:52

    블박차 과실이 더 크게 잡힐걸요..ㄷㄷ
  • 답글

    덕두공화국 2019/04/15 22:30:08

    [설남섬녀]고의성있을경우 제네시스 쿠페100프로
    아닐경우 70~80 으로 나올거라고 한문철변호사 의견이 있었죠
    제가 봐도 제네시스의 과실이 커 보이네요
  • 도망가자 2019/04/15 22:12:12

    고의는 입증이 힘듬
  • 무명군 2019/04/15 22:13:44

    근데 왜 박은거지;;
    완전 일부러 박았네. 제네시스도 과실 못피할듯
  • 말금 2019/04/15 22:16:16

    이거 과실이 어떻게 나왔는지 아시는분?
  • 답글

    bbloodjh 2019/04/15 22:23:37

    [말금]일부러 박으면 제네 100+형사입건


    일부러 박지 않았다는 가정 하에 제네 70~80% (한문철 의견)
  • bbloodjh 2019/04/15 22:26:53


  • bbloodjh 2019/04/15 22:27:00


  • bbloodjh 2019/04/15 22:27:07


  • bbloodjh 2019/04/15 22:27:18


  • bbloodjh 2019/04/15 22:27:24


  • 답글

    bbloodjh 2019/04/15 22:28:22

    [bbloodjh]한문철 왈:

    "어떻게 보면..저 차 일부러 달려 나왔던거 아냐? 고의사고 아냐? 이렇게 생각될 여지도 있습니다.

    그런데...(설마) 일부러 사고 냈겠습니까..."
  • bbloodjh 2019/04/15 22:29:00

  • bbloodjh 2019/04/15 22:29:22

    고의성을 사실 입증할 방법이 없으니 고의사고가 아니라고 가정 하고 과실산정 한거라 봐야겠죠

    이전에 혹자는 황색진입=신호위반 하나만 보고 일방적으로 블박차 과실 100 으로 모는 사람도 있었지만

    저런식으로 전방주시 안하고 때려박으면 과실이 그렇게 안잡힌다는 얘기
  • 자전하는지구 2019/04/15 22:34:32

    드라이브 모드에서 딴짓하다 브레이크 발 떼버린 상황 같은데.
  • [댓글학원카운터알바생] 2019/04/15 22:40:44

    우방타워랜드 가서 여친한테 고백했다가 차임류...

    우방랜드 알면 아재ㅎ

오늘의 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