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가 제일 무서웠어요 ㅜ

고속도로 다니면 자꾸 뒤에서 쌍라이트 키고


옆에 와서 붕붕 거림 ㄷㄷㄷ











담엔 꼭 6기통 이상 사야지 ㅜㅜ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89
  • 서른마흔다섯살 2019/02/12 17:33:44

    색깔 쩌네여 ㄷㄷㄷㄷ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36:28

    추천 : 1

    [서른마흔다섯살]라이트뭐이란 업체에서 작업을 ㄷㄷㄷ
  • 275637 2019/02/12 17:33:44

    추천 : 10

    차자랑은....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36:47

    [275637]2천씨씨로 자랑은...
  • 답글

    행복은저멀리에 2019/02/12 18:24:18

    추천 : 46

    [국가대표B형]굳이 이런 말 하는게 더 별로임..
    아반떼 언급하면서, 분명 자랑 맞으면서.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27:29

    추천 : 1

    [행복은저멀리에]저한테는 자랑맞어요

    넘 비싸서 ㅜㅜ

    근데 요즘은 수입차가 워낙에 많다보니;;

    혼로하는거져 ㅜㅜ
  • 답글

    [♩]멘토스 2019/02/12 18:46:03

    [국가대표B형]자랑해야지요 ㅋㅋㅋ 아니꼬운사람들니 이상한거지 ㅋㅋㅋ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54:10

    [[♩]멘토스]ㅜㅜ
  • 브라보™ 2019/02/12 17:33:46

    아방이 간튜닝이 젤 무서워요 ㄷㄷㄷ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37:11

    [브라보™]간튜닝한 차량은 페라리도 못딴다능 ㄷㄷㄷ
  • 만사귀찮 2019/02/12 17:33:54

    아직 과학 5호를 안겪으셨나부네.....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37:22

    [만사귀찮]그건 일상이라 패스요 ㅜㅜ
  • 경기53마 2019/02/12 17:34:03

    아반테 스포스 잘나감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37:47

    추천 : 1

    [경기53마]근데 의외로 아스 분들이 점잖으시더란
  • 답글

    ARABICA™ 2019/02/12 17:44:38

    [국가대표B형]고속도로 자주 타는데

    성능 과시하는 아스는 많이 못본 것 같네유....




    아... 아스 자체를 자주 못봤구나.....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45:54

    [ARABICA™]아스나 달리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고속도로보다 일반 공도에서 더 많이 보임여
  • 답글

    느림보(Slowman) 2019/02/12 18:45:43

    [국가대표B형]시내에서 아방이 스포츠 엄청 칼치기 하고 다니던대요..
    어린분들이 많이 타서 그런지..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56:03

    [느림보(Slowman)]근데 이상하게 저희 동네는 아방스 엄청 얌전하시더라구요 ㅎㅎ
  • 5차원의프리터 2019/02/12 17:34:32

    추천 : 1

    아방이라고 무시하면 안됨 그거노리고 400마력 튜닝 땡긴 바보를 만날 수가 ㅋㅋㅋ 배기음에서 퓨루룩 부룩~ 하는 소리가 ㄷㄷ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38:16

    [5차원의프리터]한번 본거 같긴해여 ㄷㄷㄷ
  • VT7 2019/02/12 17:35:17

    추천 : 24

    이런 똥파리룩 양카를 타니까 아방이들이 꼬이죠.. 차는 마이바흐급 이상으로 타세요.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38:38

    [VT7]양카아닌데요 ㅡㅡ..
  • 답글

    VT7 2019/02/12 18:01:26

    추천 : 18

    [국가대표B형]스포일러+안테나+스티커+사이드스커트+투도어=양카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05:14

    [VT7]ㅜㅜ

    그래도 양카 아니라구요 ㅜㅜ
  • ㈜바나나안바나나 2019/02/12 17:42:24

    사진 확대해 보니 428 ㄷ ㄷ 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45:05

    [㈜바나나안바나나]그냥 문짝2개짜리 2천씨씨 자가용;;
  • 답글

    ㈜바나나안바나나 2019/02/12 17:47:44

    [국가대표B형]328은 타본적 있어서

    6.4초면 뭐 공도에선 충분하쥬. 달리기차 아니고서야 뭐
    다따겠네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48:53

    [㈜바나나안바나나]기름 아까버서 그냥 정속주행합니다 ㅋㅋㅋ
  • 답글

    ㈜바나나안바나나 2019/02/12 17:52:35

    [국가대표B형]허허! 기름은 쓰라고 있는겁니다. 그래야 기름국 애들도 먹고 살죠 ㅋ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53:46

    [㈜바나나안바나나]예전에 휘발류 2000넘을땐 어케 탔나 싶어요 ㅎㅎ
  • 답글

    우라칸LP610-4 2019/02/12 18:37:16

    [㈜바나나안바나나]428.5.8초인가 그래요 ㄷㄷㄷ
  • 답글

    ㈜바나나안바나나 2019/02/12 18:37:42

    [우라칸LP610-4]6.4라 나오네융
  • 24시간해피 2019/02/12 17:48:07

    428 레터링 색깔은 어떻게 하신거에요?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7:49:09

    [24시간해피]알리에서 산거에용 ㄷㄷㄷ
  • 벨벳레드 2019/02/12 18:04:15

    아우라에스 향기가 느껴집니다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05:24

    [벨벳레드]ㄷㄷㄷㄷㄷ

    어엌
  • 답글

    sonos 2019/02/12 18:11:29

    [벨벳레드]어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수석 뒷유리에는 부대 마크도 있을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벨벳레드 2019/02/12 18:16:24

    [sonos]ㅋㅋㅋㅋ 그러게요 저 언니 우리편이겟져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20:57

    [벨벳레드]활동 좀 하다가 이젠 안가여 ㅜㅜ

    부대마크는 첨부터 안붙이고 싶었어여 ㅋㅋㅋ
  • SPORTSBILLY 2019/02/12 18:10:24

    아반테 N 버젼..

    장난아니데요 나가는거..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21:38

    [SPORTSBILLY]그춍 나름 한회사의 고성능 버젼이니 ㄷㄷㄷ
  • key~ 2019/02/12 18:12:21

    점잖치 않아보이네요 차 색이 ㅜ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21:58

    [key~]라이트뭐 보정 때문에 그래요 ㅜ
  • thebest 2019/02/12 18:14:07

    옆에 타봄 ㅎㄷ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22:14

    [thebest]어엌 누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M530i∼♥™ 2019/02/12 18:18:45

    ㅋㅋㅋ..
    안전운전이 최고지요..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22:46

    [M530i∼♥™]할배운전 합니다 ㅜㅜ

    법타렉스 탈때는 좀 밟네요 ㄷㄷㄷ
  • hohomandoo™ 2019/02/12 18:27:40

    흐먀 포스가ㄷㄷㄷ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57:12

    [hohomandoo™]보정빨이에요 ㄷㄷㄷ
  • 간아다라마바사 2019/02/12 18:28:46

    ㄷㄷㄷㄷ그런 아방이 정말 있는지 의문;;;
    똥차만타서 겪어보질 못 ㅠㅠ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57:41

    [간아다라마바사]새벽에 일출일몰 찍으러다니면 종종 그러더라구요 ㅜ
  • 등털 2019/02/12 18:29:03

    벌인가요 ㅋㅋㅋ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58:06

    [등털]ㅋㅋㅋㅋㅋ

    ㅜㅜ
  • 아카드☆ 2019/02/12 18:29:51

    골목길 걸어가는데 뒤에서 슈퍼카 배기음이 들려서...뭔차인가 봤더니...아반테 튜닝이더란...ㄷㄷ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58:56

    [아카드☆]중통 건드렸나보네여 ㄷㄷㄷ

    과연 구변 받았을런지 ㄷㄷㄷ
  • 하하락 2019/02/12 18:33:43

    고속도로에서 170이상 밟는 아반떼 질주차량 요즘 간간이 보이네요..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59:15

    [하하락]법타렉스가 더 무섭더라구여 ㄷㄷㄷ
  • 꿀삐아빠 2019/02/12 18:34:03

    우리님이 운전 못해서 그런거에요.^^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59:21

    [꿀삐아빠]맞아요 ㅜㅜ
  • eyess 2019/02/12 18:46:59

    12기통인데도 자꾸 와서 붕붕댑니다... 도발은 기통 문제가 아님ㄷㄷ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8:59:30

    [eyess]12기통 ㄷㄷㄷ
  • 연하일휘 2019/02/12 18:54:58

    추천 : 1

    자랑스럽게 자랑이라고 말하세요 안그럼 운전못하는데 차만좋은사람으로 오해해유~~ 엄청 이쁘네요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00:05

    [연하일휘]오늘 많이 까이네요 ㅜㅜ

    자랑 맞아요 ㅜㅜ
  • 어서와♥ 2019/02/12 18:55:03

    아방스의 일기토 ㄷㄷ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00:44

    [어서와♥]ㄷㄷㄷㄷㄷ
  • 도르트문트 2019/02/12 18:57:18

    사진 잘찍으셨네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00:56

    [도르트문트]그냥 라뭐 보정빨이죠 뭐 ㄷㄷㄷ
  • x86lib 2019/02/12 19:02:17

    428왜사지..
    328이 모든면에서 압승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20:50

    [x86lib]혼자 탈꺼라 뒷문이 필요없어서요 ㄷㄷㄷ
  • [K-7]GS450H 2019/02/12 19:02:35

    그냥 지나갑니다. 아방스는..ㅎㅎ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21:02

    [[K-7]GS450H]대다수는 그러시더라구요 ㄷㄷㄷ
  • PRODA 2019/02/12 19:04:49

    ㅋㅋㅋ 전에 지인 지티알 같이타고 가는데도 옆에서 뒤에서 붕붕거리든데요 ㅋㅋㅋ 종특인가봐요 풋 했습니다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21:12

    [PRODA]지티알한테 ㄷㄷㄷ
  • 꽃보다오디 2019/02/12 19:06:17

    흰색 k5 안 만나보셨구나~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21:37

    [꽃보다오디]과학은 기본이라 패스여 ㄷㄷㄷ
  • 잡식성삐삐 2019/02/12 19:13:58

    랩핑 하신거에용?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21:49

    [잡식성삐삐]라이트뭐 보정이에여 ㄷㄷㄷ
  • 뽀이! 2019/02/12 19:23:17

    1차로 정속주행만 아니면 아방떼 잘못!ㅎㅎ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48:49

    [뽀이!]똥침이라고 하더라구여 ㄷㄷㄷ
  • 멘사와포도찡의개수저인섕 2019/02/12 19:35:19

    순정대 순정 드래그로 R8 V10 PLUS 이기고 299 순식간에 찍는 바이크한테도 덤비는 차들이 많긴 하던데...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49:11

    [멘사와포도찡의개수저인섕]아 그영상도 본거 같은데

    바이크 장난아니던데 ㄷㄷㄷ
  • 답글

    멘사와포도찡의개수저인섕 2019/02/12 19:50:49

    [국가대표B형]음... 그 영상이라 하심... R8이랑 바이크 달리는 유명한 영상이 있긴 한데...
    그건 솔직히 바이크가 간튜닝이 좀 덜 된거 같긴 하더라구요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52:04

    [멘사와포도찡의개수저인섕]넵 마지막에 R8 아저씨랑 따봉하는 영상요

    지리겠던데요 ㅎㅎ
  • NineEleven 2019/02/12 19:40:42

    17년된 제 S500한테도 고속도로에서 어찌나 엉까던지요...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49:19

    [NineEleven]ㄷㄷㄷ

    ㅜㅜ
  • 닑네임 2019/02/12 19:41:05

    요즘엔 i30 이 ..참... 운전을.. ㄷ 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49:41

    [닑네임]밸로 아니구여?
  • 하이드유아 2019/02/12 19:44:37

    랩핑 금액 얼마인가유 ㄷ ㄷ ㄷ
  • 답글

    국가대표B형 2019/02/12 19:49:54

    [하이드유아]라이트뭐 보정이에여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