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후. 딱 제상황






운동하면 활력이 생기고 뭐 하여간 좋아진다는데..

완전 녹초가 되서 입술부르트고, 심할경우 몸살에 안걸리던 감기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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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R클럽 댓글39
  • 검은별~★ 2019/02/12 16:12:56

    추천 : 5

    늙 어 서
  • 불혹의홈런타자 2019/02/12 16:13:08

    다 그런데요.
  • 奎규 2019/02/12 16:13:18

    휴식을 충분히
  • [5D]없셔리뿡 2019/02/12 16:13:25

    영양제좀 챙겨드세유 ㄷㄷㄷㄷㄷ
  • 치우의꿈 2019/02/12 16:13:26

    그림만으로는 운동전도 그닥입니다.
  • ㅅㅅㅁㅅ 2019/02/12 16:13:29

    추천 : 6

    원래 운동하면 늙어요.

    그래서 제가 운동을 안함
  • 카탈리나에란초 2019/02/12 16:13:41

    추천 : 2

    한번에 듯 하니까 그렇지요...

    조금씩 늘려나가야함 ㄷㄷㄷ
  • 개또우디 2019/02/12 16:13:41

    체력이 안되는데 무리하신거 아니에요???

    천천히 오래 걸으심이 좋을거 같네요

    몸에 좋은거 많이 드시구요 술말고
  • A77_140호 2019/02/12 16:13:51

    다른 운동을 해보세요.
  • 노네im 2019/02/12 16:14:07

    그걸 뛰어 넘어야... ㅎㄷㄷㄷ 물론 잘 드셔야 합니다!!!
  • 미스터안덕삼 2019/02/12 16:14:22

    억지로 말고 하면 즐거운 운동을 해야하는데...
  • 웃어라오호츠크해야 2019/02/12 16:15:12

    체력소비 없는 운동해보세요
    탁구같은거...재미있으면서 운동도 적당히되고 1시간정도 재미있게 하고나면 개운해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볼링도 괜찮을듯
  • 답글

    서씨총각 2019/02/12 16:42:19

    추천 : 4

    [웃어라오호츠크해야]저 탁구치는데... 체력소모 장난 아닙니다.ㅠ.ㅠ 한게임 15분만 해도 땀이 비오듯 쏟아져요 ㅋㅋㅋㅋ
  • 답글

    웃어라오호츠크해야 2019/02/12 16:43:02

    [서씨총각]그렇긴 하네요 ㅎㅎ
  • 답글

    벌써서른이야 2019/02/12 18:15:01

    [웃어라오호츠크해야]볼링 저 지금 2년 좀 된거 같은데 혼자 치면 이게 뭐라고 땀이 뻘뻘 나요 ㅋㅋㅋㅋㅋ
  • 코다얏 2019/02/12 16:17:08

    몸에 안맞는 강한 운동을 영양 휴식 부족하게 많이하셔서 저런거임
    물론 나이가 어리면 저런것도 시간이 극복해주지만
    나이좀 있으시면 많이 드시고 휴식도 아주 충분히 해주셔야 합니다 매일 운동 하지 마시고 격일로 하시거나 이런식으로뇨
  • 답글

    코다얏 2019/02/12 16:18:05

    [코다얏]원래 운동 초보자들은 저런 증상 한번씩 겪고나서 아얘 겁먹고 포기하거나 강도를 줄이고 많이먹으면서 적응해서 더 윗단계로 올라가는 두가지 길을 가게되죠..
  • 고래여인(구고래공주) 2019/02/12 16:37:54

    추천 : 2

    1. 운동하실 때 호흡과 함께 하세요.
    2. 스트레칭과 진동 (흔들흔들) 운동 비율을 높여 보세요.
    3. 격렬한 운동보다는 기마자세, 기공체조 등 정적인 운동이 더 맞을 수도 있습니디.
  • 山野家人 2019/02/12 16:41:54

    공감류..ㅎㄷㄷㄷㄷ
  • 뻥장군2 2019/02/12 16:42:50

    다이어트 하면서 하는 운동이 저런분위기입니다. 다이어트만으로도 뭔가 체력손실이 있는 상태에서 운동까지 하니까 다소 무리지요... 다이어트 중에도 운동많이ㅜ하는 날은 좀 먹어줘야 해요.. 안그럼 기운이 너무 빠집니다.
  • vdsdd 2019/02/12 16:42:55

    매일 하지 마시고요, 하루 하고 다음날 쉬세요. 근육이 생길려면 잘먹고 휴식도 중요 합니다. 영양제 비타민 건강식품도 잘 챙겨 드세요. 건강은 자기가 챙겨야 합니다.
  • 출장세차아재 2019/02/12 16:44:57

    운동하고 오래 저렇게 오래?

    난 아니 남들 운동 할 시간에 놀면서 적게 살래
  • 톰바리 2019/02/12 16:48:13

    1. 점차 강도를 올리시고
    2. 운동 회복관련 영양제 드세요 (아연, 마그네슘, 비타민B, 글루타민 등등)

    이정도만해도 많이 좋아집니다 ㅎㅎ
  • 사진은모바일로 2019/02/12 16:54:26

    운동후 단백질 섭취!
  • 사진을향해 2019/02/12 16:54:58

    제가 봣을땐 비타민 부족 ㄷ ㄷ ㄷ
  • ㈜책바가지 2019/02/12 16:55:51

    정말운동하면 좀 생기돌고 아침에 눈 번떡번떡 떠지단데요
  • 민이라고해~~ 2019/02/12 17:10:51

    운동후 충분히 쉬고.. 영양분 잘 챙겨 먹고.. 잠 많이 자면 됨..
  • alss 2019/02/12 17:13:09

    무리 않게 재밌게 하시면 됩니다
    그럼 피곤해도 내가 운동 열심히 했다는 성취감도 생기고요
  • 인생은timing 2019/02/12 17:24:30

    운동은 연료통 늘리는 작업인데,
    그러면서 연료를 소모하는 거니까 연료를 채워줘야죠.
  • 나에게고맙다 2019/02/12 17:26:21

    몸에 들어오는 영양소가 충분치 안은데 운동하면 딱 저 모습이죠
  • 몰트너트 2019/02/12 17:28:23

    평소에 튼튼해지는거죠
    운동전(가기싫어서)
    운동중(힘들어서)
    운동후(지쳐서)
  • Parting 2019/02/12 17:47:58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딱 저런데 ㄷㄷㄷ
  • Ωº(-㉦-)ºΩ 2019/02/12 17:50:35

    운동한지 얼마나 되었는지...

    몇일 푹 쉬세유...

    평소운동량의 70-80 % 몇일하다보면 다시 회복될겁니다..
  • 께로피 2019/02/12 18:01:27

    옛 어른들은 밥먹고 나서 되도록이면 움직이지 말라고 그랬었는데... 배꺼진다고.
  • 비행벌레야 2019/02/12 18:09:21

    그건 운동이 아니라 몸을 혹사 시키는거죠...

    사람들이 운동하고 혹사를 많이 구분 못하시는듯......
  • 답글

    여전하군... 2019/02/12 18:12:22

    [비행벌레야]동의합니다
  • 여전하군... 2019/02/12 18:12:53

    어느정도 천천히 몸을 만들어가야지 처터 달리니까 그런거죠
    나중에는 운동한뒤 으슬으슬한 몸살끼를 즐기게되더란 ㄷㄷㄷ
  • 서하아빠㉿ 2019/02/12 18:13:55

    저는 인라인을 타는데 아침8시부 오후9시까지 일하고 10시쯤까지 운동장가서

    인라인타기 시작하면 800트렉 40~50 바퀴타고나면 새벽 1시 정도 되는데

    처음에는 죽을둥살둥하는데 타다보면 편하게 집에 가기는합니다.

    아~ 몇년전이냐~ 다시 운동해야 하는데 이제는 무섭네요!
  • gf1+20.7 2019/02/12 18:18:02

    공감입니다ㅠ 꾸준한 운동 불가능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