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기꾼이랑 노는중] 땜에 망했음




이 뭐가 제 이름을 어찌 알까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16
  • Dark_S 2018/12/06 23:44:17

    ㄷㄷㄷ
  • soraya 2018/12/06 23:45:22

    추천 : 2

    이름만 알거같아요?
    저 전에 보이스피싱 전화왔는데
    보안카드 빼고 다알던데ㅋㅋ
  • 답글

    69FA 2018/12/06 23:46:12

    [soraya]앗! 그럼 다행이네요 ㄷㄷ
  • Dark_S 2018/12/06 23:46:12

    추천 : 1

    저것 블로그는 부동산으로 되어 있고 주소지는 세종시로 되어 있네요 ㅋㅋㅋ
  • 답글

    69FA 2018/12/06 23:47:03

    [Dark_S]잡아주세요 ㄷ
  • 답글

    왕십리불곱창 2018/12/06 23:48:21

    [Dark_S]그게 해킹 전 주인인 것 같아요
  • ▶◀아비~ⓢ 2018/12/06 23:46:25

    추천 : 1

    쟤들이 우리나라 경찰보다 더 많이알듯 ㄷㄷㄷㄷ

    경찰들은 개인정보보호때매 단말기 조회해도

    김** 요렇게만 나오더란 ㄷㄷㄷㄷ
  • 답글

    Dark_S 2018/12/06 23:48:10

    [▶◀아비~ⓢ]그거 그렇게 조회 하는거 말고
    신용 정보 조회하는거 따로 있어요.....
    경찰한테 번호 알려주면서 제 친구인데 배에 피흘리면서 돌아다닌다 하니 조회 해주더라는
  • 알레스구때 2018/12/06 23:48:09

    주소, 가족관계 다 알듯 ㄷㄷ
  • 답글

    69FA 2018/12/06 23:48:47

    추천 : 1

    [알레스구때]저 뭐 된건가요 ㄷㄷㄷ
  • 69FA 2018/12/06 23:48:22

    추천 :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왕십리불곱창 2018/12/06 23:50:09

    추천 : 3

    [69FA]혹시 카톡에 이름 적어두셨거나 하면 카톡 등록해서 본걸수도 있어요 ㅎㅎ
  • 답글

    69FA 2018/12/06 23:52:02

    [왕십리불곱창]한 수 배웁니다 고수님 ㅋ
  • 미역줄기세포 2018/12/06 23:52:03

    추천 : 1

    조선족 욕 찰지게 잘하네요. 카톡이네 페북이네 요새는 아는 방법 다양해요.
  • 쪼기 2018/12/07 00:11:07

    추천 : 1

    재네들 불필요하게 너무 자극하면 님 전번으로
    장난쳐요~
    예를들어 중국집에 님번호로 거짓배달시키거나 광고오게
    엉뚱한곳에 가입하거나 중고나라에 급매랍시고 저렴하게 물건올려서 폭탄연락오게 만들거나..
  • 답글

    69FA 2018/12/07 00:12:02

    [쪼기]아.. 알겠습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