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는 역시 끝판왕으로 멋지네유 메르세데스 ㄷㄷㄷㄷㄷ 有




동력기관 들중 가장 빠른 F1 머신들을 정리하는 세이프티카.. ㄷㄷ
동력기관과 역사를 같이한 벤츠라서 가능한 역할..


저 역할을 대체할 브랜드가 이 세상에 존재할까요?


그 역할을 BMW(F1에 출전했다 나가떨어진)가 할까요. 아우디가 할까요?
모터스포츠와 전혀 연관없는 롤스로이스가 할까요, 벤틀리가 저 역할을 할까요?


벤츠외에는 없습니다.ㅎㅎ
진짜 남자로 태어났으면 벤츠 한번 몰아보는게 소원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31
  • 슨존슨 2018/12/06 23:35:55

    벤틀리,마이바흐 갈 필요도없이 S클래스는 그냥 끝판왕입죠.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6 23:37:39

    [슨존슨]글쵸.. 에스클래스 ㄷㄷㄷ...
  • 해인아범 2018/12/06 23:37:34

    추천 : 1

    여자는요????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6 23:41:44

    [해인아범]여자는 에르메스 ㄷㄷ
  • 스톰트루퍼- 2018/12/06 23:38:11

    사이드브리더 가오 보소ㄷㄷㄷㄷㄷ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6 23:41:14

    [스톰트루퍼-]포스 ㄷㄷㄷㄷㄷㄷ
  • 하얀로냐프강에서 2018/12/06 23:41:21

    그 일본이나 프랑스 브랜드들도 F1에서 좀 날리지 않았나요? 벤츠가 넘사벽인가요?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6 23:43:07

    [하얀로냐프강에서]넘사벽이죠.. 터보 규정으로 바뀌고 몇년간 씹어먹고 있습니다.

    엔진성능, 공기역학등 차를 핸들링 하는건 전세계 최고라는 의견에 반할 사람은 없을겁니다

    각국 대통령들이 괜히 벤츠를 타는게 아니란..ㄷㄷ
  • 답글

    하얀로냐프강에서 2018/12/06 23:43:32

    [메모리케이스]그렇군요 ㄷㄷㄷ
  • 답글

    하얀로냐프강에서 2018/12/06 23:58:31

    [메모리케이스]그런데 저 세이프티카는 역할이 뭔가요?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7 00:08:36

    [하얀로냐프강에서]http://namu.wiki/w/세이프티 카?from=세이프티카

    정리되어있습니당
  • 답글

    하얀로냐프강에서 2018/12/07 00:23:29

    [메모리케이스]잘 읽었습니다 ㄷㄷ
  • 달빛진사 2018/12/06 23:44:33

    고마e클 타는데...amg타고싶네유..ㄷㄷ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7 00:09:09

    [달빛진사]네 저도 타보고싶네유 c63 amg라도..
  • 새롬새롬 2018/12/06 23:53:03

    페라리는 안되나여 ㄷㄷ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7 00:08:58

    [새롬새롬]그나마 페라리가 가장 근접하죠!! ㅎㅎ...
  • 신고당미워ㅠ 2018/12/06 23:53:39

    드림카 ㄷ ㄷ ㄷ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7 00:08:49

    [신고당미워ㅠ]저도.. ㄷㄷㄷ amg gt
  • 이번주로또사세요 2018/12/06 23:54:23

    차가 좋은지는 몰겠으나.. 디자인은 정말 못봐주겠음다.. 걍 저의 개인적인 의견임ㅎㅎ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7 00:08:45

    [이번주로또사세요]네 로또사세요 ㄷㄷㄷ
  • 조커는조커서조커다 2018/12/06 23:55:59

    국내에선 인기가...한정되있죵ㄷㄷㄷㄷ
  • 데마소니 2018/12/07 00:34:58

    추천 : 1

    일반인들이 비벼볼 수 있는 레벨(c, e 클래스)에서는 3사가 크게 차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특정 세그먼트에서는 BMW가 더 팔리기도 하고 그런 거지요.
  • 일산조아 2018/12/07 00:43:33

    진짜 디자인이 ㅋㅋㅋ갠취이지만 별류
  • 엘불리 2018/12/07 00:46:11

    자랑은 아니지만 세이프티카 운전석에 앉아봤네요
  • 월급은스칠뿐 2018/12/07 01:14:33

    페라리 포르쉐에 한표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7 01:25:43

    [월급은스칠뿐]포르쉐는 어디서 굴러먹는데 세이프티카를 합니까ㅋㅋ
  • 답글

    월급은스칠뿐 2018/12/07 01:27:52

    [메모리케이스]오글오글 ㄷㄷ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7 01:29:52

    [월급은스칠뿐]밑도 끝도없이 포르쉐는 어디서나온거죠..ㅎㅎ
  • 답글

    월급은스칠뿐 2018/12/07 01:31:24

    [메모리케이스]남자라면 벤츠 몰아보는게 소원이라길래유

    저는 남자라면 포르쉐 페라리 한표라고요
  • 답글

    메모리케이스 2018/12/07 01:34:40

    [월급은스칠뿐]아하.. ㅎㅎ 글죠 벤츠는 c클래스 같은건 타기쉬우니
  • 십팔년이간다 2018/12/07 02:17:13

    벤츠 뭐 헐어서 똥실금 걸리겠네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