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으로 떼돈 버는 방법...



ㅇㅇ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14
  • [슬픈비™] 2018/10/11 21:42:00

    아재들 1+1 사서 하나 주고옴
  • 시원한선풍기 2018/10/11 21:42:07

    머릿결이나 스타일 유지하는데 편의점 고작 시급 얼마안되는 알바비로 관리가 가능할까요?
  • [Lv.7]다해지한아빠 2018/10/11 21:42:09

    떼돈 벌기전에 스카웃
  • 페이퍼로드 2018/10/11 21:42:38

    추천 : 2

    저정도 외모는 흔한데
  • 답글

    ☞왼손은거들뿐 2018/10/11 21:43:34

    추천 : 11

    [페이퍼로드]역쉬 자게이
  • ♥KAON♥울동네특공대 2018/10/11 21:43:24

    추천 : 5

    저기요 전화번호좀....아이쿠
  • DAL.KOMM 2018/10/11 21:43:45

    로또 안팔면 갈 일이 없음..
  • Lv7.까치사랑 2018/10/11 21:47:36

    추천 : 2

    시급 2만원 줘도 본전 뽑을 듯...
  • 꿀발라마 2018/10/11 22:06:43

    짤방엔 손님이 하나도 없는데요
  • 더블탭스 2018/10/11 22:08:45

    편의점 알바 이쁘다고 편의점 자주 가나요?? 한심하네
  • 답글

    @무침™ 2018/10/11 22:49:14

    [더블탭스]아침 점심 저녁 다갈걸요
  • 제시커알바 2018/10/11 22:12:19

    예인아..... ㅠㅠ
  • 슬픈사냥꾼 2018/10/11 22:22:12

    아는 동생 이천에서 편의점하는데 이쁜 직원 뽑아놔도 외노자들 밤에 와서 싸워대는 통에 며칠을 못 넘긴다 하네요.
    대림이나 불법 조선족들 많은 동네는 오죽하겠나 싶었습니다.
    편의점 매출은 대학병원 안에 있는 매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알바 몇 명이 계속 찍어대던..ㄷㄷㄷ
  •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 2018/10/11 22:55:21

    솔직히 주휴수당 없애고 시급을 그에 맞춰 상향조정하는게 낫다고 봅니다.
    그거 안주는데도 꽤 되고 최저시급을 그에 맞게 상향조정하는게 현실적으로 맞다고 봅니다.
    노동자 입장에서는 안 주는 업장에서 일할 경우 시급에 포함되니 받을 수 있고 업주 입장에서는 안주려고 해도 안줄 수가 없는 거죠.
    주휴수당이라는게 휴가비를 준다는 건데 시간제 업무의 경우 일한 시간만큼 페이하고 쉴때는 페이에 계산 안되는게 서로간에 깔끔하다고 봅니다.

오늘의 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