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아반떼 신형이라굽쇼..?

ㄷㅣ자인 쩌네요

천만대 팔릴듯...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25
  • 부암동_꼬마 2018/07/13 06:02:27

    추천 : 8

    90년대에 일본차 디자인 느낌..
  • 반만고양이 2018/07/13 06:05:16

    추천 : 26

    디쟌 파트에 뭐이 있나..
  • 답글

    DeanJung 2018/07/13 07:43:14

    [반만고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웃기죠 댓글 ㅋㅋㅋㅋ 아~
  • 로이드미 2018/07/13 06:08:24

    추천 : 5

    에지간이 디자인 귀찮았나
  • susbduxjd 2018/07/13 06:15:28

    추천 : 6

    왜 하다 말았지ㅡㅡㅋ
  • 모델사진甲 2018/07/13 06:19:22

    추천 : 3

    디자인 마무리는 2020년쯤 하려나요ㄷㄷㄷㄷㄷㄷ
  • [SevenD]UH 2018/07/13 06:19:43

    추천 : 3

    쏘나타 판매 유도 전략?
  • 폴파셋 2018/07/13 06:21:25

    추천 : 2

    컬러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를 듯 하네요.
  • 다크하프 2018/07/13 06:21:31

    추천 : 2

    복고풍 좋아하는 사람이 디자인 파트에 있나....ㅎㅎㅎ
  • 연쇄사진범늙차 2018/07/13 06:32:01

    엣지 있네
  • contest 2018/07/13 06:43:28

    추천 : 2

    k3 잘 팔리겠내
  • YOkiKa5D 2018/07/13 06:44:47

    일단 곤충룩 보단 나은듯
  • 크루짱 2018/07/13 06:49:47

    추천 : 1

    싼타페도 열심히 까이다가 대박중인데
    아반떼도 열심히 까이는거 보니 대박나겠네요.
  • 메롱이서방 2018/07/13 07:02:34

    추천 : 1

    지금까지 아반떼 중 가장 괜찮은듯한데요
  • [D750]사용하실닉네임 2018/07/13 07:20:50

    추천 : 1

    아반떼가 또 나와요? ㄷㄷ
  • 쉐도우킬러 2018/07/13 07:21:35

    추천 : 1

    앞팔려서 가격 대폭할인할듯 ㅎㅎ
  • chichitos 2018/07/13 07:24:51

    추천 : 1

    뉴라이즈는 퇴보를 너무 많이 했고
    아반떼는 너무 나감
  • (='.'=)609™ 2018/07/13 07:31:21

    추천 : 1

    적응안되네요
  • 신진대사 2018/07/13 07:35:11

    추천 : 1

    저것도 해놓고 본인은 뿌듯했을듯.싸인한 윗것은 더 뿌듯
  • 되련님 2018/07/13 07:36:11

    추천 : 1

    혼다 따라가려나...
    괴랄한 로봇룩 ㄷㄷㄷㄷㄷㄷ
  • 아레온 2018/07/13 08:19:33

    그냥 댓생 초기에 윤곽잡고 있었는데 지나가던 뭐팀장ㅣ 바로 이거야! 에? 하고 출시된..거같
  • Deutbojap 2018/07/13 08:33:18

    좀 이상하네요
  • ▶◀SIr 2018/07/13 08:38:33

    뭐지 약간 폭스바겐 따라하려다가 조져놓은듯한...
  • 퀘로로 2018/07/13 08:39:11

    아반떼 사지말고 쏘나타나 그랜저 사라는 현대의 큰그림입니다
  • jeffyou 2018/07/13 08:39:31

    오늘 아침 출근하면서 실물 봤는데...진짜 최악이었습니다.

    야매로 바디 튜닝한 느낌이 물씬 나더군요. 아무튼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