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도서관 ㅊㅈ의 친절한 주의문甲.



..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9
  • 너의울타리 2018/07/13 01:48:43

    핸드폰번호는 왜 적음? ㅋㅋㅋㅋ
  • 답글

    선배거긴안되 2018/07/13 02:19:29

    추천 : 1

    [너의울타리]문자로 보내 달라는 얘기
  • Dusitthani 2018/07/13 01:49:28

    태국형일듯
  • EBH-01 2018/07/13 01:53:57

    추천 : 1

    나도 저런적 있음
    건너편 사람이 자꾸 발을 걷어차서 열받아서 한판뜰려고 일어났는데 여자임
    그래서 걍 앉음
  • 샐러드드레싱 2018/07/13 02:00:13

    ㅎㅎ
  • 특별부록 2018/07/13 02:11:22

    추천 : 1

    사실 쪽지 받고 싶어서 그랬습니다
    저와 결혼해주세요
  • 빤스런닝 2018/07/13 02:15:24

    도서관에서 싸움 많이 나더군요...
  • [Lv.7녀꾸씨] 2018/07/13 02:42:07

    글씨체도 업그레이 되었네요 ㅋㅋ
  • 해인아범 2018/07/13 02:59:40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