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서열등급표 ㄷㄷㄷㄷㄷㄷㄷ 有







뉴턴이 1위구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SLR클럽 댓글29
  • sns 2018/05/16 23:57:58

    추천 : 1

    애플빠 ㅎㄷㄷㄷ
  • 오랑이님 2018/05/16 23:59:51

    추천 : 2

    계산능력으로는
    폰노이만이 인류최강
  • Precision 2018/05/17 00:00:49

    대우주시대가 열리면 호킹이 1위갈지도.
  • 시게미츠겐도 2018/05/17 00:02:34

    브라우닝이....
  • K-3]에리프스 2018/05/17 00:03:10

    그냥 위에만 봤을 땐 원주율보단 유클리드가 높지 않나요??
    일반사회에서 덧셈뺄셈등의 기본원리인데 ㄷㄷㄷ
  • [5DMK4]테리우스 2018/05/17 00:03:34

    추천 : 1

    솔직히 아인슈타인 저 레벨은 아님...
  • 비오. 2018/05/17 00:21:43

    피타고라스 형님은 저기축에도못끼나보죠?
  • 허니얌 2018/05/17 00:22:00

    추천 : 2

    아인슈타인에 맥스웰이 들어가야.. 페러데이보다 훨씬 위가 아닌지.
    갈릴레오 너무 낮은듯.
  • thomaskong 2018/05/17 00:23:12

    추천 : 2

    저기서 확실히 틀린 것 하나 노벨은 그냥 화약 기술자이지 기술 진보를 이룬 사람이 아니므로 전혀 위 표에 낄 자격이 없습니다.

    다른 순위는 각자 주관적인 것이라서 전혀 의미가 없음 노벨을 제외한 다른 사람은 다 큰 기여를 한 사람임
  • Lv.7후크선장 2018/05/17 00:25:20

    잘 모르는 분들이네요.
    문과라서 죄송합니다.
  • [S7]치아키사마 2018/05/17 00:25:27

    추천 : 1

    뉴턴은 인생의 1/3을 주식 연구에 쓰고, 1/3을 연금술 연구에 썼습니다. 그 뻘짓만 안했어도 물리학의 근대화가 더 빨라졌겠죠ㄷㄷㄷ
  • 답글

    4&1 2018/05/17 00:36:11

    추천 : 2

    [[S7]치아키사마]그 나머지 1/3만 해도 다른 사람들 다 합한것 보다 넘사벽으로
    많은 업적을 낳았죠...
  • 답글

    결린어깨 2018/05/17 01:38:17

    [[S7]치아키사마]저흰 인생의 1/3을 자게에서 쓰고, 1/3을 카메라 장비 구경에 쓰는데, 그거 안한다고, 직장생활이 더 풍요로울까요? 뉴튼도 뻘짓하며 쉬어야죠.
  • 볼빨간회춘기 2018/05/17 00:26:19

    맨 밑에 'DCinside' 에서 신뢰가 급격히...
  • 답글

    꿀발라마 2018/05/17 00:31:35

    [볼빨간회춘기]김유식이 나올줄알았어요 ㅋㅋ
  • 成관계의거장기덕이 2018/05/17 00:29:59

    칼벤츠 노벨 김기덕
  • 그이름용 2018/05/17 00:30:13

    그냥 이거 만든 사람 생각 인 것 같네요.
    뇌피셜
  • 지식e 2018/05/17 00:32:09

    스티브 잡스는 경영인인데
  • 국가대표B형 2018/05/17 00:35:49

    난 이과인데 왜 지금 모니터에 보이는건 외계문명이냐
  • 아프리카쥬스 2018/05/17 00:44:10

    죄 백인이네요.... ㅜ
  • ★아놀드★ 2018/05/17 00:45:27

    나는 저기서 리처드 파인만을 좋아합니다 가치관, 삶의 자세
    , 호기심에 대한 접근과 발상이 특이하고 참신합니다.
    나는 그것이 왜 궁금한지 그게 궁금해 라고 했다고 합니다.
    아무튼 재밌는 양반입디다.
    관련글 링크 올립니다.
    http://www.ddanzi.com/index.php?mid=ddanziNews&search_target=title_...
  • logoxity 2018/05/17 00:46:12

    뉴턴의 만유인력이 아인슈타인 상대성이론에 의해 깨지지 않았나요?
  • 답글

    4&1 2018/05/17 00:49:19

    추천 : 1

    [logoxity]뭐 깨지긴 깨졌죠.
    거의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 뉴턴 역학을 만든게
    상대성 이론 만든것 보다 더 큰 업적으로 쳐 주자는 말이겠죠.
  • coho 2018/05/17 01:01:24

    정말 주관적이네요. 알렉산더 플레밍은 왜 없지 페니실린 없엇으면 어휴
  • ♥훈제오리92♥ 2018/05/17 01:08:27

    무슨 마름모꼴 순위가 있나요. 어느 멍청이가 만든건지...
    아래에서 보면 호킹이 1위
  • 앞에있는섬 2018/05/17 01:09:30

    하긴 전세계 인류가 뉴튼 덕을 보고 살고 있지요..

    그것도 단 하나의 식으로...
  • [5Dmark2]달팽이 2018/05/17 01:16:49

    장영실 어디갔나요?
  • 피.작.두™/血 2018/05/17 01:19:00

    서열의 의미는 없지만 뉴턴이 1위에 있는 것이 전혀 이상하지는 않습니다.

    왓슨&크릭이 없는 것이 조금 이상합니다.
  • [a7r3]카슈밀 2018/05/17 01:51:03

    솔직히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갑아닌가요 그시대보면 완전 시대를 초월한 개념들이 몇개 있었죠...